tvN 드라마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눈물의 여왕’ 속 김수현·김지원 커플의 미공개 사진이 대방출됐다.
지난 2일 tvN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수빈이 : 엄마 아빠는 결혼기념일이 언제예요? 백홍 : 오늘이야”라는 글이 게재됐다. ‘눈물의 여왕’ 제작진은 “백홍 부부의 결혼기념일을 맞아 tvN이 입수해 온 사랑스러운 신혼 시절 사진을 드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백현우(김수현)와 홍해인(김지원), 백홍부부의 달달한 신혼 시절 모습이 담겼다. 홍해인이 백현우 품에 안겨 책을 보다가 입맞춤을 하려는 듯 서로를 바라보는 장면도 찍혔다. 또 둘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한 채 공원을 거닐고, 함께 자전거를 타는 등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난 3월 첫방송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그렸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최종회(16회)는 24.9%(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라는 역대급 시청률을 달성하며, ‘사랑의 불시착’을 꺾고 tvN 역대 드라마 최고 시청률 왕좌에 올랐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오는 5월 4일과 5일 이틀간 오후 9시 20분에 스페셜 방송을 선보인다. ‘눈물의 여왕’에서 열연을 펼쳤던 배우 김수현, 김지원, 박성훈 등의 명장면 코멘터리부터 비하인드 토크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꾸며진다.
아래는 tvN ‘눈물의 여왕’ 제작진이 공개한 백홍부부 비하인드컷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