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모델 수주가 새 싱글 ‘러닝 워터(Running Water)’를 발매했다.
지난 1일 공개된 수주의 신곡 ‘러닝 워터’는 그녀가 모델 활동을 통해 느낀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음악을 통해 자신을 더 명확하고 자신 있게 표현하고자 하는 마음이 담긴 ‘러닝 워터’는 사람들의 아름답고도 아쉬운 삶에 대한 양면성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일렉트로닉 프로듀서 허드슨 모하우크(Hudson Mohawke)와 함께 작업한 곡으로 공개 전부터 글로벌 리스너들의 큰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 곡뿐만 아니라 싱글 커버 이미지는 아티스트 다이앤 세버린 응우옌(Diane Severin Nguyen)과 뮤직비디오는 산티아고 시에라 솔레르(Santiago Sierra Soler) 감독과 함께한 결과물로 공개 직후 다양한 호평을 받는 중이다.
수주는 공개된 신곡 ‘러닝 워터’를 포함해 총 다섯 개의 트랙을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이번 음악 프로젝트를 통해 IDM부터 팝까지 다채로운 장르를 담은 곡을 선보일 것으로 추후 공개될 곡들에 대한 기대감 또한 증폭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음원 발매와 함께 공개된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의 디지털 커버 또한 화제다. 그녀의 신곡과 같은 편안함의 내러티브를 투영하여 작업된 디지털 커버는 신곡의 무드를 수주만의 매력으로 시작적으로도 느낄 수 있도록 풀어냈다.
수주는 “음악 작업을 통해 사람들을 안아주고 싶다”라며 “리스너들이 ‘러닝 워터’를 통해 안온해지길 바란다”라고 전하며 신곡 발매에 대한 소감을 드러냈다.
사진=에스팀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