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오늘(5월 3일) 오후 7시, 예스24를 통해 2024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usan One Asia Festival, 이하 2024 BOF) Big 콘서트의 2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2차 티켓팅을 앞두고 fangod(지오디 팬 덤)는 하늘색 기대감으로 일렁이고 있다. god가 5명 완전체(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인 지5디로 부산을 찾는다 는 소식에 ‘전곡이 띵곡인만큼 전부 다 불러달라’‘부산으로 갈 이유를 찾았 다’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어떤 곡 이 나와도 떼창이 가능하다는 자부심과 함께 광클전쟁 참전을 선언한 팬들이 오늘(3일) 저녁 7시를 기다리고 있다.
이와 함께 슈퍼주니어-D&E(SUPER JUNIOR-D&E, 동해&은혁)도,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보이넥스트도어 (BOYNEXTDOOR), 나우어데이즈(NOWADAYS), 엔싸인(n.SSign), 루네이트(LUN8), 하이키(H1-KEY), 빌리(Billlie) 등이 부산에서 팬들을 만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BOF는 한류 문화 축제의 중심인 Big 콘서트, 힐링 송으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파크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이루어져 있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에서 주관하며, 오는 6월 8일(토)부터 6월 9일(일)까지 양일간 부산에서 만날 수 있다.
- ‘한일가왕전’ 우승컵 주인공은 韓…3차전 4-3 승리
- ‘선재 업고 튀어’ 변우석, 김혜윤에 “너 구하고 죽는 거면 난 괜찮아” 입맞춤
- 전유진, 리에에 3차전 1대1 현장 지목전 연예인 점수 ‘승리’ (‘한일가왕전’)
- [종합] ‘무빙’ ‘서울의 봄’ 대상 포함 3관왕…’파묘’ 최다관왕 [제60회 백상예술대상]
- 스트레이 키즈, 美 멧 갈라서 인종차별 피해?…”무례한 파파라치 발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