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립컴퍼니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그립(Grip)’이 오는 7일까지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 ‘네고왕’과 함께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브랜드 제품을 파격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앞서 지난달 30일 웹예능 ‘네고왕’에서는 어린이날 네고 영상이 공개됐다. 네고왕 홍현희가 어린이날에 필요한 물건, 원하는 가격 등 다양한 시민들의 의견을 듣고 그립컴퍼니 본사에 찾아가 직접 네고했다.
이번 네고왕에서는 장난감, 레져 및 호텔, 영화 등 다양한 분야의 15개 브랜드 제품을 최대 85% 할인한다. 주요 할인 제품은 △맥포머스 엑스퍼트 세트 본품, 맥포머스R/C 크루저 세트 △손오공 댄싱로봇 빗보, 쥬라기월드 드레드노투스 △해태 어린이날 핑크 간식상자 10종 △경주월드 종일이용권 △롯데시네마 포켓몬스터 극장판 전용 관람권 △휘닉스파크 평창 숙박권 등이다.
프로모션 제품을 그립 앱에서 기간 내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김한나 그립컴퍼니 대표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인기 웹예능 ‘네고왕’과 함께 파격적인 혜택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