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스톤헨지(STONEHENgE)가 뮤즈 뉴진스(NewJeans)와 손잡고 ‘2024 뷰티풀 모먼츠(Beautiful Moments)’ 여름 캠페인을 선보였다.
이번 캠페인은 “Let’s enjoy the life!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자)”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주제로, 테니스를 즐기는 뉴진스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캠페인에서 뉴진스는 테니스 플레이어 걸로 변신해 특유의 청량함과 건강한 매력을 뽐내며 여름의 싱그러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사랑스러운 테니스룩에 스톤헨지의 우아한 주얼리를 매치하여, 자유롭고 우아한 움직임 속에서 돋보이는 존재감을 발산했다.
뉴진스 멤버들이 착용한 스톤헨지 주얼리는 각각의 개성을 담은 ‘쉬(SHe)’, ‘엣지(EDGE)’, ‘럭키유(LUCKY U)’, ‘달(DAL)’, ‘커넥션(CONNECTION)’ 등 다양한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컬렉션은 스톤헨지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민지가 착용한 ‘쉬(SHe)’ 컬렉션은 이번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새롭게 선보인 디자인으로, 모던한 실루엣과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이 컬렉션은 라이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여름 패션에 완벽한 데일리 주얼리로 손색이 없다.
스톤헨지와 뉴진스가 협업한 이번 여름 캠페인 비주얼과 영상은 스톤헨지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이들의 발랄한 테니스 경기와 함께하는 귀여운 해프닝을 담은 영상도 함께 공개되어 눈길을 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