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남혜연 기자] K-POP 새 역사를 쓴 준비는 마쳤다.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이 한층 더 강렬해진 모습으로 팬들을 만난다.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태양의 강렬함을 녹인 신보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제로베이스원(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은 1일과 2일 공식 SNS에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유 해드 미 앳 헬로우)의 SOLAR 버전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강렬하면서도 서늘한 태양의 모습을 형상화한 아홉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블랙과 골드 컬러의 조화로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더한 가운데, 카우보이 모자를 쓴 멤버들과 화살 등 의문의 오브제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청춘의 찬란함 그 이면의 불안정함을 딛고 제로즈(공식 팬덤명)를 향해 질주한 이들의 한층 강인하면서도 견고해진 면모가 눈에 띈다.
또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의 앨범명을 연상케 하는 ‘HELLO’라고 쓰여진 정류장에 선 제로베이스원과 배경으로 등장한 사막까지, 과연 이들이 이번 앨범으로 어떤 파격과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를 고조시킨다.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는 컴백마다 K-POP 새 역사를 작성하며 ‘5세대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제로베이스원의 광폭 행보를 이어가는 앨범이다.
미니 1집 ‘YOUTH IN THE SHADE'(유스 인 더 셰이드)와 미니 2집 ‘MELTING POINT'(멜팅 포인트)로 2개 앨범 연속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이들이 신보로도 더블 밀리언셀러 반열에 오를지 주목된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의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