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박수홍 닮았나? 김다예, 임신 16주 차 초음파 사진 공개 [스타엿보기]

스포츠투데이 조회수  

사진=SNS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임신 16차가 된 코미디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 씨가 3D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김다예 씨는 2세 계정을 통해 3D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임신 16주 차 전복이(태명) 이목구비 열심히 만드는 중. 건강만해다홍”이라고 적었다.

점차 선명해지는 2세의 모습에 누리꾼은 “아빠가 보이는 거 같다” “16주인데 저리 이목구비 뚜렷하고 이쁠 수 있나요” “왜 제 눈에는 벌써 수홍오빠가 보이는 것인지ㅋㅋ”라는 반응과 함께 축복을 전했다.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2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결혼으로 화제를 모았다. 두 사람은 지난 3월, 난임의 아픔을 딛고 시험관을 통해 임신에 성공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php echo do_shortcode('[yarpp]'); ?>

관련 기사

author-img
스포츠투데이
CP-2023-0081@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매일 적금 드는 것도 부모님이 편찮으셔서 지치는 이유
  • 3천만원 전기차 대장은 나! BYD ATTO3 시승기
  • 미끄럼틀 타고 싶었 꼭대기 올라간 댕댕이가 내려오지 않고 심각했던 이유
  • 개장수한테 잡히지 않으려고 좁은 벽틈 사이서 강아지들 출산한 유기견
  • "이 나물" 5월에 특히 맛있는데 영양소가 보약보다 많습니다
  • 이 조합이 "췌장"을 썩게 만듭니다. 췌장암 위험 2배 높아집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술과 먹어야 비로소 살아나는 맛, 안주 맛집 5
  •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오랜 시간 맛의 명맥을 이어나가는 뚝심의 서울 맛집 5
  •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산처럼 높이 쌓아 남다른 푸짐함을 자랑하는 곳, 산더미 음식 맛집 5
  •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딱 한 잔만 하고 싶을 때, 혼술 맛집 5
  •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글로벌 경제난이라는데… 지난해 1분기 대비 매출 30% 증가했다는 ‘럭셔리 브랜드’
  •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비 오는 날 사이드미러 잘 보이게 하는 꿀팁 3가지
  •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경차 4종 비교 분석” 연비, 유지비, 실내 공간까지
  •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
    중고차 팔 때 손해 덜 보는 브랜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