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JTBC 금요일 요즘 연애 한국인이 좋아하는 재밌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 추천 연애남매 단단해 보이는 신혼부부 바이브 용우 초아
- 연출
- 이진주
- 출연
- 한혜진, 코드 쿤스트, 뱀뱀, 미연, 조나단, 파트리샤 욤비
- 방송
- 2024, JTBC
연애남매가 벌써 9화가 되었다.
이번 주에 10화가 방영되는데 몇부작인지 정보가 없긴 한데 15부작은 넘어갈 거 같다. 사실 싱가포르에서 일주일이 마지막이라서 일주일 회차를 얼마나 뽑을지는 모르지만 2주일 회차를 10부작 뽑은 거 보면 최소 5회차는 더 뽑을 거 같긴 하다.
게다가 싱가포르에서 일주일은 말 그대로 일주일 내내 다 같이 있는 거라서 아마 더 많은 분량이 나올 게 확실해 보인다. 싱가포르 까지 간 거면 분명 미션이나 액티비티도 많을 게 확실해 보이기 때문이다. 개인적으로는 20부작으로 만들어 줘도 될 거 같은데 그래도 최소 15부작은 넘을 거 같아서 안심이다.
사실 최근 회차에서 용우와 초아 서사가 별로 안 나와서 용초단은 실망을 했을 거 같긴 한데 지난 주 회차에서 용우가 초아에게 꽃다발을 전달해 주면서 용초단을 행복하게 만들었다. 사실 그 꽃다발은 주연이 용우에게 양보한 거라서 더 놀라운데 이런 거 보면 주연이나 용우나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저리 애틋할 수 있다는 게 참 신기하다.
용우도 그렇지만 주연도 참 의젖하고 존경스럽달까.
나이는 가장 어리지만 자신의 감정을 대하는 모습이나 오빠를 생각하는 마음이 정말 천상급이라서 그야말로 유니콘 남매가 아닐 수 없다. 윤하 정섭 남매도 그렇고 나이 차이가 조금 나면 누나나 오빠는 동생을 자식처럼 애틋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 듯하다.
게다가 다 떠나서 용우와 초아가 비행기를 6시간이나 같이 타고 싱가포르에 간다는 거 자체가 너무 도파민 폭발 아닌가. 그 동안 초아가 너무 바빠서 둘이 저렇게까지 오래 있는 시간이 잘 없었을 텐데 어떠한 케미를 보여줄지도 기대가 된다. 특히나 10화 예고편 영상에서 거의 부부같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어서 더 놀랍다.
반면 주연과 재형의 싱가포르 데이트는 전혀 안 나와서… 예고편 보면 주연과 지원 그리고 재형 사이에서 무슨 드라마가 있을 거 같고 지원이 침대에 누워 눈물을 흘리던데.. 무슨 일일지..
<연애남매 재형 존잘 모음>
<연애남매 출연진 나이 정보>
용우와 초아는 다시 보면 그림체도 비슷하고 서로 너무 편한 게 눈에 보여서 기대를 아니할 수가 없다.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 4 공개일 정보
- 나 혼자 산다 박나래 다이어트 식단 공개
- 다니엘 헤니 류 쿠마가이 부부 달달 근황
- TVN 선재 업고 튀어 시청률 떡상 추이
- 나는 솔로 SOLO 14기 옥순 따돌림 논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