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지혜 기자]
가희X최영준X가비X키스 오브 라이프 나띠가 ‘명곡 챔피언십’ 댄서 특집에 출연한다.
오늘 1일 방송되는 SBS 케이팝 토크쇼 ‘명곡 챔피언십’은 케이팝 댄서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난주 첫 방송된 ‘명곡 챔피언십’은 MMTG(문명특급) 제작진이 선보인 유일무이 케이팝 전문 토크쇼였다. MC 재재와 수영의 케미는 물론, 기대를 모았던 특급 게스트 조합으로 신선함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며 호평을 받았다.
케이팝 댄서 특집에는 댄서들의 댄서 대선배 가희, 세븐틴X투어스를 완성한 안무가 최영준, 뽐과 흥으로 무장한 안무가 가비, 신예 키스 오브 라이프 나띠가 출연한다. 춤 실력으로는 독보적인 아티스트와 안무가의 조합에 이목이 집중, 기대된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네 명의 케이팝 댄서들의 춤만큼 흥 넘치는 에피소드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케이팝 댄스의 기초부터 숏폼 챌린지까지 눈길을 사로잡는 춤으로 기대에 부응할 예정이다. 특히 가희는 춤을 향한 열정 때문에 아버지를 피해 화장실 창문으로 탈출까지 감행했던 사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데뷔 후 애프터스쿨의 리더로서 독기 넘쳤던 에피소드도 털어놓는다. 한 치의 오차도 허용하지 않는 카리스마로 완성했던 애프터스쿨 표 칼군무의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심지어는 거꾸로 매달려 내려온 충격 퍼포먼스까지, 몸을 사리지 않았던 가희의 이야기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퍼포먼스돌 세븐틴에게 빼놓을 수 없는 안무가 최영준의 입담도 빠질 수 없다. 최영준은 세븐틴의 안무가로, 케이팝 팬들 사이 일명 영준쌤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최영준은 현재까지 약 500곡의 안무를 만들었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200여 명 규모의 메가 크루 퍼포먼스 ‘손오공’을 만든 이유로 ‘스트릿 맨 파이터’ 탈락 충격을 꼽아 눈길을 끈다. 이런 최영준의 독기 안무 탄생 비결로 ‘연습생, 안무가, 회사 대표’를 꼽아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독기 댄서 가희도 인정한 독기 그룹 세븐틴의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골방(?) 시절도 최초 공개한다.
그런가 하면 ‘케라라케(케이팝 하면 라치카, 라치카 하면 케이팝)’의 주인공 가비를 향한 기대가 크다. 흥으로 무장한 가비로 인해 최영준은 어지러움까지 호소했다는 후문. 가비는 아이브를 사로잡은 사연을 공개, 박수를 자아낸 것으로 전해진다. 대세 그룹 아이브가 선택한 안무가가 되기까지의 이야기의 정체는 무엇일까.
신인상을 휩쓴 괴물 신인 ‘키스 오브 라이프’의 나띠도 주목해야 한다. 댄서들만 알아보는 디테일로 재재의 궁금증을 유발, 수영의 환호까지 유발한 나띠의 활약이 예고된다. 그리고 특유의 파워풀하고 아름다운 춤선으로 케이팝 댄스를 선보여 현장을 열광하게 한 것으로 알려진다. 5세대 나띠가 재해석한 케이팝의 댄스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또한 화제의 주인공, ‘명곡 챔피언십’의 글로벌 인플루언서는 더욱 강력해져서 돌아왔다. 비비지 ‘MANIAC’ 챌린지의 끝판왕, ‘금발남’의 정체가 최초 공개된다. 이미 방송 전부터 사전에 공개된 영상으로 기대를 모은 ‘금발남’, 브라질 출신 인플루언서 가브리엘과의 만남이 성사됐다. 가브리엘은 가희를 향한 고백(?)으로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가희의 인연은 물론, 가브리엘이 재해석한 애프터스쿨의 ‘너 때문에’부터 나띠의 ‘sugarcoat’까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BS ‘명곡 챔피언십’ 댄서 특집은 1일 수요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