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강가희기자]
박은빈이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달 30일 배우 박은빈의 개인 채널에는 “A2+ 우유 마셔보세용~”등의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은빈은 우유를 든 채 청초하면서도 순수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우유 모델에 걸맞은 우윳 빛깔 비주얼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다.
박은빈은 주변마저 환하게 만드는 미소로 화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박은빈의 또렷한 이목구비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한편 박은빈은 최근 드라마 ‘하이퍼 나이프’ 출연을 확정 지었다. ‘하이퍼 나이프’는 과거 촉망받던 천재 의사인 ‘세옥’이 자신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스승 ‘덕희’와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두 미친 천재의 대결과 성장을 그린 메디컬 범죄 스릴러다.
popnews@heraldcorp.com
- ‘틈만 나면’ 유재석X유연석X안유진, ‘서울 놀러 온 삼촌 대하는 조카’ 케미..’해야’ 챌린지까지(종합)
- ‘걸스온파이어’ 크러쉬 친누나 노브, 승리해 3라운드行..윤종신 “오디션 수준↑”(종합)
- ‘짠남자’ 김종국→이준, 소금이 X 랄랄과 손동표 ‘흥청이, 망청이’…다른 습관 (종합)
- 이민정, ♥이병헌 아닌 신하균과 훈훈 케미..CG급 미모 어디 안가네
- 유연석, ’03학번’ 안유진에 “난 03학번..조카와 어르신 뻘” 폭소(‘틈만 나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