뭄뭄 본점
영업시간:매일 11시 30분~21시
브레이크 타임:15시~17시
라스트 오더:20시 30분
전화번호:053-243-4540
주소:대구 달서구 와룡로 169
뭄뭄은 다른 지점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곳인데 죽전네거리에 뭄뭄 본점이 있었다. 대우 월드 마크 아파트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고 찾아갔는데 초록마을 옆에 자리하고 있었다.
뭄뭄은 젊은 감각의 캐주얼 일식당으로 우드톤의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한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라 우리는 창가 쪽에 자리 잡았다.
장국과 간장을 먼저 주셨는데 고양이 간장 종지가 너무 깜찍하다.
캐주얼 일식당답게 메뉴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일본식 소고기 전골요리인 스키야키도 있고 얼큰 해장 해산물 파스타 카라카라 파스타, 연어 초밥, 생새우 초밥, 사케동과 스테이크동도 있다. 스테이크동도 스테이크가 가득 올라간 게 푸짐해 보였다.
우리는 시그니처 메뉴인 멘타이코 파스타와 타마고산도 그리고 연어초밥을 주문했다.
멘타이코 파스타는 시그니처 메뉴라 믿고 주문했는데 시그니처인 이유가 있었다. 명란, 바질, 루꼴라,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로 짭쪼름한 명란과 초록색이 싱그러운 바질 오일과 파스타가 어우러져서 색다른 파스타였다.
중앙에는 구운 명란이 떡하니 올라가 있는데 조금씩 떼어먹으니 고소하고 짭조름한 게 바질 파스타에 잘 어울렸다.
초록색 바질 오일이 잘 버무려진 파스타면도 느끼하지 않아서 입맛에 맞았다.
초록색 색감이 입맛 돋우는 비주얼이다.
연어초밥의 연어는 윤기가 자르르 흐르는데 비린내 나지 않고 녹아내리는 맛이 일품이었다. 연어에는 EPA, DHA 등 오메가3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어서 고혈압, 동맥 경화 같은 혈관 질환 예방에 좋다.
연어는 몸에도 좋고 맛도 좋고 피부도 좋아진다.
일본식 계란 샌드위치인 타마다산도는 폭신폭신하고 달콤한 계란이 인상적인 맛이었다. 노릇하게 잘 구워진 빵에 폭신하고 부드러운 계란이 환상의 맛이었다.
타마도 산도도 맛있지만 김밥 형식의 타마고마끼도 맛있을 것 같다.
죽전동 맛집 뭄뭄에서 맛있게 먹고 주차장 가는 길에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시그니처 라떼도 먹고 왔다.
#대구맛집#감삼동맛집#죽전동맛집#뭄뭄본점
뭄뭄 대구 본점
대구광역시 달서구 와룡로 169 제판매시설동 108동 101호
- 영화 미성년 정보 관람평 줄거리 결말 철없는 어른들과 어른 같은 아이들
- 영화 쇼생크 탈출 정보 관람평 줄거리 결말 재개봉 명작 추천
- 시지맛집 신대구 닭칼국수
- 영화 내가 죽던 날 정보 관람평 결말 살기위한 선택
- MBC 다큐 그녀가 죽였다 엄인숙(엄여인) 고유정 이은해 전현주 인천 초등학생 살인사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