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재정이 5월 9일 신곡 ‘무슨 일 있었니’를 발표한다.
‘무슨 일 있었니’는 박재정의 히트곡인 ‘헤어지자 말해요’가 수록된 정규 앨범 1집 ‘Alone(얼론)’ 이후 1년 1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군 입대를 앞둔 박재정이 마지막 신곡을 고심 끝에 공개하는 것.
박재정은 지난 29일 “이번 신곡은 ‘헤어지자 말해요’의 화자가 시간이 제법 흐른 뒤 그녀를 다시 마주쳤을 때의 감정을 바탕으로 만들었다”라며 ‘헤어지자 말해요’의 직접적인 후속곡임을 밝혔다.
신곡 ‘무슨 일 있었니’는 ‘헤어지자 말해요’에 이어 박재정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다. 정통적인 발라드 기법으로 진행되며, 오케스트라와 밴드들이 극적인 구성을 채워주는 ‘박재정표’ 발라드다. 또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박재정이 파격적인 변신을 한 모습도 공개된다.
지난해 ‘헤어지자 말해요’를 통해 데뷔 10년 만에 멜론 발라드 차트 1위를 차지한 박재정은 ‘제38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본상과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 발라드 부문 올해의 장르상 등 다양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현재도 리스너들에게 ‘헤어지자 말해요’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박재정의 입대 전 마지막 신곡에 팬들의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박재정은 오는 5월 9일 오후 6시 신곡 ‘무슨 일 있었니’를 발매하고, 21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사진=로맨틱팩토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