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싸이커스(xikers) 헌터가 ‘애프터 스쿨 클럽’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싸이커스 헌터는 30일 케이블채널 아리랑 TV ‘애프터 스쿨 클럽(After School Club)’의 스페셜 MC로 나서 시청자들을 만난다.
헌터는 지난해 ‘케이콘 2023 태국(KCON 2023 THAILAND)’에서 매끄러운 인터뷰 진행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MC들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더불어 헌터는 ‘2023 INK 콘서트(INCHEON K-POP CONCERT)’에서 스페셜 MC로 나서 안정적인 톤과 적재적소의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냈던 바 있다.
또 한 번 스페셜 MC로 활약하는 헌터가 기존의 MC들과 어떠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할지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가운데, 태국 출신의 헌터는 뛰어난 한국어와 영어 실력은 물론 유쾌한 에너지로 글로벌 팬들과 호흡하며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한편 헌터가 속한 그룹 싸이커스는 오는 5월에는 첫 팬미팅 ‘싸이커스 첫 번째 팬미팅 : 로디맵(xikers 1st FANMEETING : roadymap)’ 개최와 ‘케이콘 재팬 2024(KCON JAPAN 2024)’ 출연을 앞두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