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탠바이미 거치대
TV스탠드 거치대 27인치 라익미
LG스탠바이미가 공전의 히트를 기록하면서 재미있는 비슷한 컨셉의 삼탠바이미 제품이 많이 출시 되었습니다. 삼성뿐 아니라 마치 차이슨 처럼 다양한 브랜드를 통틀어서 삼탠바이미라고 부르는데, 32인치 및 43인치 등 중대형 티비 모델도 많이 나왔죠.
하지만 침실에 침대 머리맡에 두고 사용할 TV스탠드 거치대로는 27인치도 충분하겠다싶어 이렇게 실정에 알맞은 사이즈를 두었습니다.
역시나 이런 타입의 매력은 이동가능성, 원하는 앵글과 각도에 내가 몸을 맞추는게 아니라 몸에 맞게 거치대를 조정해서 편의를 강조한 것이겠죠. 그래서 이 라익미 27인치 삼탠바이미 역시 바퀴가 하단에 달려있습니다.
조립은 생각보다 간단한데, 바닥 무게중심을 잡아주는 플랫한 패널이 꽤나 무겁고 그 위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봉이 있으며 관절을 두번 꺾을 수 있는 헤드가 있어요.
전원을 켜서 페어링 과정만 거치면 유튭, 넷플릭스, 구글플레이등 여러 OTT서비스, 웹서비스등미디어를 편히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무게중심을 기막히게 잡아둬서 꽤나 긴 타입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TV스탠드 거치대가 완성됩니다.
VA패널로 시야각이 양호하고 화질은 1080FHD입니다. 그래서 퀄리티 측면에서는 사이즈에 걸맞는 사양이라 부족함이 없더라고요.
거실에서도 소파에 곁에 두고 원하는 채널을 쉽게 조정하면서 다른 독서나 기타 활동을 할 수 있어서 생각보다 유용했습니다.
뒷면에는 USB 2.0포트 2EA, HDMI 2EA 이어잭을 포함해서 게임이나 저장영상도 자유롭게 활용가능해요. 이정도면 개인이 원룸이나 오피스텔에서 TV없이 생활할 수 있을 정도란 생각이 들었어요.
써보니 공간활용에도 좋은 TV스탠드 삼탠바이미 거치대라 공간을 적게 차지하는 게 필요할 땐 딱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