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현기자]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솔라가 다채로운 컬러만큼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솔라는 오늘(29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2집 ‘COLOURS(컬러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업로드했다.
신보에는 중독성 강한 하우스 리듬 위로 솔라의 당당한 매력을 녹여낸 ‘Colors(컬러스)’, 섬세한 감성이 돋보이는 팝 발라드 ‘텅 (Empty)’, 곡 제목처럼 사랑스럽고 달콤한 R&B 기반의 ‘Honey Honey(허니 허니)’, 통통 튀는 멜로디의 포크 음악 ‘Easy Peasy(이지 피지)’, 정통 블루스로 가장 솔라다움을 보여주는 ‘Blues(블루스)’ 등 각기 다른 장르의 6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But I(벗 아이)’는 R&B와 록 장르가 어우러진 곡으로, 솔라는 데뷔 후 처음으로 밴드 음악에 도전한다. 나에게 상처를 주는 사람들에게 통쾌하게 복수하는 솔라 표 샤우팅으로 리스너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솔라가 직접 가사를 써 진정성을 더했다.
‘COLOURS’는 솔라가 지난 2022년 3월 발매한 미니 1집 ‘容 : FACE(용 : 페이스)’ 이후 약 2년 1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한편, 솔라의 미니 2집 ‘COLOURS’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RBW]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