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파일럿 예능 ‘싱크로유’가 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호시, 카리나의 커버 곡이 담긴 티저 예고를 공개했다. 그런데 이중에 AI가 부른 곡이 있다고 해 공개와 함께 뜨거운 화제다.
‘싱크로유'(연출 권재오)가 두 번째 티저 예고를 공개해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티저예고에는 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호시, 카리나의 커버 곡이 공개되어 있는데, 이중 AI 곡이 숨어 있어 실제 노래를 부른 MC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것. 첫 스타트는 유재석이다.
유재석은 양정승의 ‘밤하늘의 별을…’을 가창하는데 누가 들어도 유재석의 목소리. 이어 이적은 정인의 ‘미워요’, 이용진은 김상민의 ‘YOU’, 육성재는 정준일의 ‘고백’, 호시는 10cm의 ‘폰서트’, 카리나는 태연의 ‘To.X’를 선보인다. 6MC 모두 특유의 발성과 스타일이 살아 있기 때문에 듣는 이들로 하여금 절로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든다. 또한, AI와 실제 본인의 노래를 막론한 뛰어난 커버 무대 실력으로 인해 마지막까지 무대를 보고 싶게 만드는 충동에 휩싸이게 한다.
티저 예고부터 호기심을 폭발시키며 심상치 않은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는 ‘싱크로유’에 대해 제작진은 “본 방송에서는 진짜 1%를 찾는 흥미진진함뿐 아니라 그들의 퀼리티 높은 무대까지 감상할 수 있는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며 “고막대결과 함께 귀르가즘까지 선사하는 버라이어티 뮤직쇼의 모든 것을 보여드릴 예정이다”고 밝혀 기대를 높였다.
한편 ‘싱크로유’의 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호시, 카리나는 AI가 만들어낸 99%의 싱크로율 속에 숨겨진 진짜 1%의 특별함을 찾기 위해 소머즈급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KBS 2TV ‘싱크로유’는 파일럿 예능으로 오는 5월 10일(금), 5월 17일(금)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