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미국 빌보드 차트를 순항 중이다.
7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5월 11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미니 6집 ‘미니소드 3: 투모로우'(minisode 3: TOMORROW)는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 151위에 오르며 4주 연속 차트인했다.
‘미니소드 3: 투모로우’는 ‘월드 앨범’ 차트 3위에 랭크돼 4주째 ‘톱 3’를 지켰다. 또한 이 앨범은 ‘톱 앨범 세일즈’에서 지난주 대비 1계단 반등한 10위에 올랐고,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에서는 9위에 자리하면서 지난 4월 20일 자 차트에 1위로 진입한 이래 ‘톱 10’을 유지하고 있다.
타이틀곡 ‘데자뷔'(Deja Vu)는 ‘글로벌(미국 제외)’ 135위로 5주 연속 순위권에 머무르고 있다. 이로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차트에서 지난주에 이어 자체 최장기 차트인 기록을 거듭 갈아치웠다. 이들은 ‘아티스트 100’에서는 52위로 재진입했다.
현재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3~5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 프로미스>‘(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의 개막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들은 14일 터코마를 시작으로 미국 8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북미 투어로 공연 열기를 이어 갈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가장 가까이 만나는, 가장 FunFun 한 뉴스 ⓒ 스포츠투데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