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럴드POP=배재련 기자]배우 김현숙이 체중 감량 후 몰라보게 예뻐진 비주얼을 자랑해 화제다.
8일 김현숙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간만에 #풀메이크업 #이제나이가드니 #민낯과차이가ㅠ #날씨좋으다 #여러분 #행복한하루되소서”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인증 사진을 한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숙은 예쁘게 풀메이크업을 한 후 차량 내부에서 셀카를 찍으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있는 모습이다. 다이어트 후 몰라보게 달라진 그녀의 미모 및 이목구비가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낸다.
한편 김현숙은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에는 SBS 예능 프로그램 ‘사내 맞선’에 여 부장 역으로 출연해 활약하기도 했으며, 14kg 감량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popnews@heraldcorp.com
- [종합]”신선한 OTT일 것”‥신인 된 송강호, 35년만 첫 드라마 ‘삼식이 삼촌’
- ‘금쪽상담소’ 개그우먼→무속인 김주연 “신내림 3년차, 받아들이기 힘들어..2년간 하혈+반신마비”
- 이도현, ‘백상예술대상’ TV-영화 양대 부문 男신인 연기상 섭렵..대기록 작성
- 이현이 “양가 부모님께 똑같이 용돈..걱정 말고 일 많이 하라고”(‘라디오쇼’)[종합]
- 빽가 “플러팅 착각한적有, 집에 와서 덥다며 샤워하겠다고”(‘라디오쇼’)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