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우희 ‘맑눈광’ 캐릭터→박정민 200만 조회수 코코더까지! 애청 포인트&미공개 스틸 20종 공개

넷플릭스(Netflix)의 (더 에이트 쇼)가 시청자들을 열광시킨 애청 포인트와 함께 미공개, 비하인드 스틸 20종을 공개했다. 현재 는 ‘flixpatrol.com’ 기준 세계 2위에 랭크되었다.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1.공감 폭발 류준열, 맑눈광 천우희, 코코더 박정민까지!

첫번째 애청 포인트는 캐릭터를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들의 색다른 연기 변신이다. 먼저 ‘3층’ 역의 류준열은 어설픈 모습으로 쇼에 적응해가는 모습이나, 방 안의 카메라를 보고 도시락 먹방을 선보이는 등 현실감 가득한 연기로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전 작품들과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분한 천우희의 연기 변신 역시 화제다. 그가 연기한 ‘8층’은 시간이 다 소진될까 전전긍긍하는 다른 참가자들과는 달리 플라잉 요가를 하거나, 가짜 수영장에서 태닝을 즐기는 등 예측할 수 없는 ‘맑눈광’의 면모를 보여주며 쇼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7층’ 역의 박정민은 지적이고 이성적인 모습 뒤 반전 매력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예상치 못한 웃음을 안겨주었다. 특히 ‘7층’이 코로 리코더를 부는 화제의 코코더(코 리코더) 장면은 X(구 트위터)에서 1만 건이 넘는 리트윗, 2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여기에 각자의 숨겨진 사연을 지닌 캐릭터를 연기한 이열음(아이돌 지망생), 박해준(전직 야구선수), 문정희(간호사), 배성우(서커스 단원), 이주영(택배기사)의 열연이 돋보였다.
#2.눈길을 사로잡는 화려한 색감과 재치 넘치는 CG!

두 번째 애청 포인트는 (더 에이트 쇼)만의 통통 튀는 연출과 색감이다. (더 에이트 쇼)는 인물들이 쇼에 참가하기 전의 현실은 마치 무성영화 같은 화면 비율로 보여주다가, 쇼장에 입장하는 순간 화면 비율을 넓히며 쇼가 시작되는 것 같은 느낌을 구현했다.

레드 카펫과 화려한 빨간색 커튼으로 꾸며진 쇼장의 입구는 실제로 극장에서 영화를 관람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한다. 한재림 감독은
참가자들이 현실은 정말 지옥 같다고 느끼게 보여주고, 쇼장 안은 비비드하고 재미있는 요소를 느낄 수 있게 하고 싶었다”
라고 밝히며 현실과는 완전히 대비되는 쇼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한 지점을 밝혔다.
#3.쇼를 이어나가기 위한 8인의 참가자의 기상천외한 방법들!

세 번째 애청 포인트는 참가자들이 시간을 늘리기 위해 생각해내는 기상천외한 방법들이다. (더 에이트 쇼)는 시간이 흐르면 상금이 쌓이고, 시간이 모두 소진되면 쇼가 끝나는 만큼 8인의 참가자들은 이를 지속하기 위해 계속해서 고군분투한다. 장기 자랑, 왕 게임, 숨바꼭질, 스무고개 등 여러 가지 방식을 동원하여 시간을 늘리는 참가자들의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웃음부터 공감, 그리고 긴장감까지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류준열은
스무고개 씬이 기억에 남는다. 다 같이 앉아서 하니 편안하기도 했고 자연스러운 반응이나 케미들이 묻어난 것 같다”
고 말했다.

박정민은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이 작품에서 각 인물들의 장기를 보여주는 장면들이다. 아주 짧은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위해 몇 달 간 고생했던 것을 알기에, 그 결과물을 펼쳐놓는 순간 같이 긴장하고 같이 안도했던 기억이 있다”
라며 인상 깊었던 촬영 비하인드를 밝혔다.

다양한 방식으로 시간을 늘려 나가던 참가자들은 점차 상상치 못한 사건들을 겪기도 한다. 이와 같이 끊이지 않는 사건사고와 회를 거듭하며 계속되는 반전은 시청자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