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플랫폼 ‘Try the World’와 ‘빼빼로’ 공동 마케팅 전개

위메이크뉴스 조회수  

롯데웰푸드가 스낵 구독 서비스 ‘Try the World’에 ‘빼빼로’를 소개하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한다. ‘Try the World’는 세계의 과자들을 큐레이션해 보내주는 미국의 과자 구독 서비스로 월 평균 구독자 1만명에 달한다.

Try the World_ 5월 구독 꾸러미에 포함된 롯데웰푸드 아몬드 빼빼로640.jpg
사진=Try the World 5월 구독 꾸러미에 포함된 롯데웰푸드 아몬드 빼빼로

  

‘Try the World’ 구독 서비스는 매 월 8~9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정기배송 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공동 마케팅으로 ‘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됐다. 달콤한 초콜릿에 원물의 식감이 느껴지는 아몬드 분태로 현지 선호도가 높아 선정됐다. 아몬드 빼빼로는 5월 구독자 꾸러미에 구성되어 미국 각지의 과자 팬에게 전달됐다.

SNS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Try the World’ 공식 SNS채널에서는 ‘Play together, Share PEPERO(빼빼로를 나누며 함께 즐겨요)’라는 주제로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게재했다. 이와 더불어 빼빼로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을 담아낸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빼빼로와 ‘Try the World’는 SNS 이벤트를 통해 아몬드 빼빼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6월 중에는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도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빼빼로 공동마케팅을 시작으로 ‘Try the World’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를 미국에 선보이는 것도 적극 검토중이다.

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된 Try the World 5월 구독 꾸러미를 리뷰하고  있는 구독자640.jpg
사진=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된 Try the World 5월 구독 꾸러미를 리뷰하고 있는 구독자(출처 Try the World sns 공식 채널)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한 롯데 빼빼로는 2020년부터 국내와 해외에 같은 슬로건을 내세워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첫 번째 해외 생산기지로 인도를 낙점하고 인도 현지 법인인 ‘롯데 인디아’(LOTTE India)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현지 생산을 위한 21억 루피(한화 약 330억원)의 신규 설비 투자를 결정하기도 했다.

한편, 빼빼로는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4월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제품으로 빼빼로에 한국의 대표 이미지를 담아 한국 방문이 보다 특별해지도록 만든 K-기념품이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조화롭게 디자인해 한국만의 멋과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미국 각지의 과자 팬들에게 K-스낵 빼빼로를 소개한 의미있는 공동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롯데웰푸드의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성근 기자 sobiza1@naver.com

관련 기사

author-img
위메이크뉴스
CP-2022-0027@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아이들 우기, 명화 뚫고 나온 듯…‘Gorgeous?’ 그 자체
  • 기아, '2026 텔루라이드 풀체인지 ' 대형 SUV에 하이브리드 날개 달다.... 오프로드 트림까지 예고
  • 김선아, ‘노필터’ 바다여행 근황…갈매기와 힐링 타임
  • 현지인이 사랑한 홋카이도 징기스칸(ジンギスカン) – 양고기 철판구이
  • "보약 라면 이렇게 끓여 보세요" 의사는 이렇게 끓여 먹습니다
  • 겨울철 간식 1순위, 시즈오카 오뎅 – 꼬치마다 꽂힌 전통 맛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혼자서도 충분히 맛있고 편안한, 여유를 주는 혼밥 맛집 5
    혼자서도 충분히 맛있고 편안한, 여유를 주는 혼밥 맛집 5
  • 쌀과 온기가 있는 도시, 정겨움이 묻어나는 이천 맛집 5
    쌀과 온기가 있는 도시, 정겨움이 묻어나는 이천 맛집 5
  • 푸짐함과 정성의 향연, 한 끼 가득 채우는 한식 뷔페 맛집 5
    푸짐함과 정성의 향연, 한 끼 가득 채우는 한식 뷔페 맛집 5
  • 시간의 맛을 품은 공간, 세월을 담은 노포 맛집 5
    시간의 맛을 품은 공간, 세월을 담은 노포 맛집 5
  • 한국꺼 리메이크 했는데…글로벌 OTT에서 압도적 1위한 ‘일본 드라마’
    한국꺼 리메이크 했는데…글로벌 OTT에서 압도적 1위한 ‘일본 드라마’
  • 박보영이 너무 재미있어서 집에 가서도 계속 생각다는 남자 배우는?
    박보영이 너무 재미있어서 집에 가서도 계속 생각다는 남자 배우는?
  • 화제의 원작, 흥행 감독, 연기구멍 없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초호화 드라마
    화제의 원작, 흥행 감독, 연기구멍 없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초호화 드라마
  • ‘미지의 서울’ 박보영에게 또 1인 2역 할거냐고 물었더니…의외의 대답
    ‘미지의 서울’ 박보영에게 또 1인 2역 할거냐고 물었더니…의외의 대답

당신을 위한 인기글

  • 혼자서도 충분히 맛있고 편안한, 여유를 주는 혼밥 맛집 5
    혼자서도 충분히 맛있고 편안한, 여유를 주는 혼밥 맛집 5
  • 쌀과 온기가 있는 도시, 정겨움이 묻어나는 이천 맛집 5
    쌀과 온기가 있는 도시, 정겨움이 묻어나는 이천 맛집 5
  • 푸짐함과 정성의 향연, 한 끼 가득 채우는 한식 뷔페 맛집 5
    푸짐함과 정성의 향연, 한 끼 가득 채우는 한식 뷔페 맛집 5
  • 시간의 맛을 품은 공간, 세월을 담은 노포 맛집 5
    시간의 맛을 품은 공간, 세월을 담은 노포 맛집 5
  • 한국꺼 리메이크 했는데…글로벌 OTT에서 압도적 1위한 ‘일본 드라마’
    한국꺼 리메이크 했는데…글로벌 OTT에서 압도적 1위한 ‘일본 드라마’
  • 박보영이 너무 재미있어서 집에 가서도 계속 생각다는 남자 배우는?
    박보영이 너무 재미있어서 집에 가서도 계속 생각다는 남자 배우는?
  • 화제의 원작, 흥행 감독, 연기구멍 없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초호화 드라마
    화제의 원작, 흥행 감독, 연기구멍 없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초호화 드라마
  • ‘미지의 서울’ 박보영에게 또 1인 2역 할거냐고 물었더니…의외의 대답
    ‘미지의 서울’ 박보영에게 또 1인 2역 할거냐고 물었더니…의외의 대답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