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롯데웰푸드, 美 스낵 구독플랫폼 ‘Try the World’와 ‘빼빼로’ 공동 마케팅 전개

위메이크뉴스 조회수  

롯데웰푸드가 스낵 구독 서비스 ‘Try the World’에 ‘빼빼로’를 소개하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한다. ‘Try the World’는 세계의 과자들을 큐레이션해 보내주는 미국의 과자 구독 서비스로 월 평균 구독자 1만명에 달한다.

Try the World_ 5월 구독 꾸러미에 포함된 롯데웰푸드 아몬드 빼빼로640.jpg
사진=Try the World 5월 구독 꾸러미에 포함된 롯데웰푸드 아몬드 빼빼로

  

‘Try the World’ 구독 서비스는 매 월 8~9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정기배송 해주는 서비스다. 이번 공동 마케팅으로 ‘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됐다. 달콤한 초콜릿에 원물의 식감이 느껴지는 아몬드 분태로 현지 선호도가 높아 선정됐다. 아몬드 빼빼로는 5월 구독자 꾸러미에 구성되어 미국 각지의 과자 팬에게 전달됐다.

SNS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Try the World’ 공식 SNS채널에서는 ‘Play together, Share PEPERO(빼빼로를 나누며 함께 즐겨요)’라는 주제로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게재했다. 이와 더불어 빼빼로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을 담아낸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빼빼로와 ‘Try the World’는 SNS 이벤트를 통해 아몬드 빼빼로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6월 중에는 현지 인플루언서들이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도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빼빼로 공동마케팅을 시작으로 ‘Try the World’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를 미국에 선보이는 것도 적극 검토중이다.

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된 Try the World 5월 구독 꾸러미를 리뷰하고  있는 구독자640.jpg
사진=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된 Try the World 5월 구독 꾸러미를 리뷰하고 있는 구독자(출처 Try the World sns 공식 채널)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매출 2000억원을 돌파한 롯데 빼빼로는 2020년부터 국내와 해외에 같은 슬로건을 내세워 글로벌 통합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첫 번째 해외 생산기지로 인도를 낙점하고 인도 현지 법인인 ‘롯데 인디아’(LOTTE India) 하리아나 공장에 빼빼로 현지 생산을 위한 21억 루피(한화 약 330억원)의 신규 설비 투자를 결정하기도 했다.

한편, 빼빼로는 글로벌 마케팅의 일환으로 지난 4월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기획한 제품으로 빼빼로에 한국의 대표 이미지를 담아 한국 방문이 보다 특별해지도록 만든 K-기념품이다. 빼빼로 랜드마크 에디션은 일월오봉도(日月五峯圖)와 광화문, 세종대왕 이미지 등을 조화롭게 디자인해 한국만의 멋과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미국 각지의 과자 팬들에게 K-스낵 빼빼로를 소개한 의미있는 공동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롯데웰푸드의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성근 기자 sobiza1@naver.com

관련 기사

author-img
위메이크뉴스
CP-2022-0027@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강릉여행 솔바람 다리 남항진 해변 강릉 아라나비 하늘자전거
  • 눈뭉치 보더니 천진난만한 표정 지으며 완전 개냥이가 된 아기 호랑이
  • 영하 35도 맹추위 한파 속에서 발이 꽁꽁 얼어붙어 꼼짝도 못한 길고양이
  • 맹추위 속 얼어붙은 몸으로 "자기 좀 살려달라" 도움 요청하는 아기 강아지
  • 장난 치며 잘 어울려 놀다가 고양이한테 목덜미 확 잡혀서 급당황한 강아지
  • 방탄소년단 뷔의 소중한 가족이자 반려견 연탄이, 무지개 다리 건넜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디올, 새로운 테일러링으로 패션의 정수를 재해석하다
    디올, 새로운 테일러링으로 패션의 정수를 재해석하다
  • 더네이쳐홀딩스, K패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 대통령 표창 수상
    더네이쳐홀딩스, K패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 대통령 표창 수상
  • 롱샴, 더현대서울에 파리지앵 감성의 매장과 한정판 트래블백 출시
    롱샴, 더현대서울에 파리지앵 감성의 매장과 한정판 트래블백 출시
  • 위크엔드 막스마라, 우아함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2024 홀리데이 캠페인 선보여
    위크엔드 막스마라, 우아함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2024 홀리데이 캠페인 선보여
  • “수입차 왜 사냐” 우아함 끝판왕 국산차, 벤츠 SUV 씹어먹는다!
    “수입차 왜 사냐” 우아함 끝판왕 국산차, 벤츠 SUV 씹어먹는다!
  • “광기의 슈퍼카 사랑” 노홍철, 애스턴마틴부터 포르쉐까지 럭셔리 컬렉션
    “광기의 슈퍼카 사랑” 노홍철, 애스턴마틴부터 포르쉐까지 럭셔리 컬렉션
  • “버는 것에 비해 검소?” 재산 1000억설 공유, 2억 레인지로버 포착
    “버는 것에 비해 검소?” 재산 1000억설 공유, 2억 레인지로버 포착
  • ‘이딴 게 5천?’.. 선 넘은 가격에도 여자들 좋다고 산다는 미니 ‘이 車’
    ‘이딴 게 5천?’.. 선 넘은 가격에도 여자들 좋다고 산다는 미니 ‘이 車’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디올, 새로운 테일러링으로 패션의 정수를 재해석하다
    디올, 새로운 테일러링으로 패션의 정수를 재해석하다
  • 더네이쳐홀딩스, K패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 대통령 표창 수상
    더네이쳐홀딩스, K패션 글로벌 리더로 자리매김… 대통령 표창 수상
  • 롱샴, 더현대서울에 파리지앵 감성의 매장과 한정판 트래블백 출시
    롱샴, 더현대서울에 파리지앵 감성의 매장과 한정판 트래블백 출시
  • 위크엔드 막스마라, 우아함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2024 홀리데이 캠페인 선보여
    위크엔드 막스마라, 우아함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2024 홀리데이 캠페인 선보여
  • “수입차 왜 사냐” 우아함 끝판왕 국산차, 벤츠 SUV 씹어먹는다!
    “수입차 왜 사냐” 우아함 끝판왕 국산차, 벤츠 SUV 씹어먹는다!
  • “광기의 슈퍼카 사랑” 노홍철, 애스턴마틴부터 포르쉐까지 럭셔리 컬렉션
    “광기의 슈퍼카 사랑” 노홍철, 애스턴마틴부터 포르쉐까지 럭셔리 컬렉션
  • “버는 것에 비해 검소?” 재산 1000억설 공유, 2억 레인지로버 포착
    “버는 것에 비해 검소?” 재산 1000억설 공유, 2억 레인지로버 포착
  • ‘이딴 게 5천?’.. 선 넘은 가격에도 여자들 좋다고 산다는 미니 ‘이 車’
    ‘이딴 게 5천?’.. 선 넘은 가격에도 여자들 좋다고 산다는 미니 ‘이 車’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