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연예인급 외모의 미남 통역가와 공개 연인된 대세 톱스타 여배우

필더무비 조회수  


넷플릭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제작 확정! 김선호-고윤정-후쿠시 소타-이이담-최우성 출연

넷플릭스(Netflix)가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의 제작을 확정하고 김선호, 고윤정, 후쿠시 소타, 이이담, 최우성의 캐스팅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다중 언어 통역사 주호진이 글로벌 톱스타 차무희의 통역을 맡게 되면서 펼쳐지는 예측불가 로맨틱 코미디다​.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환혼], [호텔 델루나], [최고의 사랑], [주군의 태양] 등 자타공인 로맨스 장인으로 불리는 홍자매와 [붉은 단심]을 통해 압도적 영상미와 섬세하고 감각적 연출을 보여준 유영은 감독이 의기투합해 전 세계를 사로잡을 로맨틱 코미디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신선한 캐스팅 라인업 역시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스타트업]과 [갯마을 차차차] 등의 작품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데 이어 영화 <​귀공자>​를 통해 강렬한 액션까지 소화하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김선호가 영어부터 일본어, 이탈리어어 등 남다른 언어 능력을 가진 다중 언어 통역사 주호진 역을 맡는다.

통통 튀는 매력의 소유자이자 언제나 당찬 톱스타 차무희는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과 [환혼: 빛과 그림자], [무빙], 영화 <헌트> 등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온 고윤정이 연기한다.

영화 <신이 말하는 대로>, <블리치>, <나는 내일 어제의 너를 만난다>​, 드라마 [도서관 전쟁] 시리즈, [오늘은 회사 쉬겠습니다] 등 매번 다른 매력을 선보였던 후쿠시 소타는 <이 사랑 통역 되나요?>를 통해 처음으로 한국 작품 출연을 확정했다.

이에 더해 넷플릭스 시리즈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택배기사> 등에서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였던 이이담

드라마 [수사반장 1958], [멜랑꼴리아], [간 떨어지는 동거]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최우성이 합류해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제작 확정 및 매력적인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한 <이 사랑 통역 되나요?​>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관련 기사

author-img
필더무비
CP-2022-0219@fastviewkorea.com

댓글0

300

댓글0

[AI 추천] 랭킹 뉴스

  • 이 생선 절대 드시지 마세요. 뇌손상부터 기억력 저하까지 옵니다
  • 설탕 덩어리인 '이 것' 알고보니 집중력 완화에 최고로 좋은 간식입니다
  • 요리할 때 쓰는 이 ''도구'' 당장 갖다버리세요. 음식쓰레기통보다 4배 더럽습니다.
  • "국군 병력 11만명 감소" 사단급 부대 17곳 해체, 인구절벽으로 인해 앞으로 유지할 수 있나 우려
  • "김여정도 굽신" 북한 권력의 새로운 핵심으로 떠오른 '2인자 인물의 정체'
  • 런닝이 힘드시면 대신 "이것" 매일 드세요 지방을 태워주고 3kg 이상 감량이 됩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당신을 위한 인기글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