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칼 사용법 3가지
보통 감자칼이라고 하면 감자만 깎아야 한다고 생각하기 쉬운데요. 감자칼을 살림에 활용하면 정말 유용하게 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감자만 깎지 않고 살림에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감자칼 200% 사용법 3가지를 알려드릴께요.
1. 과일 깎기
감자칼은 감자 껍질 뿐만아니라 과일 껍질도 쉽게 깎을 수 있게 해준답니다. 가끔은 칼로 과일을 자르는 것 보다 쉬울 때가 있는데요.
이렇게 감자칼로 사과를 깎아 보았어요. 보시는 것과 같이 껍질이 아주 얇게 잘 깎였답니다. 일반 칼로 깎으면 과육을 버리게 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감자칼을 이용하면 일정하고 얇게 깎을 수 있어 정말 편하고 좋아요.
2. 스티커 제거
다음은 유리병이나 다른 것에 붙은 스티커를 제거해야 할 때에요. 스티커는 쉽게 제거 되지 않아 뜯을 때 고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럴땐 물에 20분정도 스티커가 붙은 것을 담궈 두세요.
그리고 감자칼로 살살 깎아 주기만 하면 사진과 같이 아주 쉽게 스티커가 제거 되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남은 스티커 자국 없이 아주 깔끔하게 스티커를 제거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3. 양파 썰기
고깃집에 가면 얇게 썰린 양파와 고기를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는데요. 집에서도 고깃집 처럼 얇은 양파를 썰려다 실패한 적 있으신가요?
이제는 감자칼을 이용해 양파를 깎아 보세요. 그러면 이렇게 아주 얇고 일정하게 양파를 깎을 수 있답니다. 그리고 양념장 소스에 양파를 넣어 드시면 고깃집 처럼 아주 맛있게 드실 수 있어 좋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