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꿀팁 3가지
무더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어요. 여름하면 항상 시원한 무언가를 원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여름이 오기 전 미리 알아두어야 할 필수 꿀팁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
1. 얼음 얼리기
물통에 넣을 얼음 보통 어떻게 얼리시나요? 얼음각에 물을 넣고 사각형으로 얼리기 마련인데요. 이렇게 얼리면 입구가 작은 물병엔 얼음이 안들어가 고생한 분들 계셨을 것 같아요.
그럴땐 지퍼백을 준비해서 물을 1/3지점까지 받아 주면 아주 편하게 얼음을 사용할 수 있어요.
물을 받은 후엔 공기를 최대한 빼서 지퍼백을 꼭 닫아 주세요. 그래야 물이 세지 않고 잘 얼릴 수 있어요.
이제 지퍼백에 나무젓가락을 이용해 고무줄로 이렇게 고정시켜 그 상태로 얼리면 끝입니다. 이렇게 얼리게 되면 얼음이 길쭉한 모양으로 얼게 되는데요.
이렇게 얼린 얼음은 입구가 좁은 물병에도 간편하게 넣어서 마실 수 있어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2. 맥주 2배더 빠르고 시원하게
여름철 하면 생각나는 시원한 맥주 또는 음료! 밖에서 바로 사오면 미지근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럴땐 키친타올로 음료를 감싸고 물을 적셔 주세요.
그리고 냉동실에 넣어 두면, 그냥 넣었을 때보다 훨씬 더 빠르고 시원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물에 젖은 키친타올이 캔음료의 열을 빠르게 빼앗아 아주 금방 시원해진 음료를 보실 수 있어요.
3. 아이스크림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것! 바로 아이스크림이죠. 시원하게 먹으려 냉동실 구석에 두었는데, 너무 꽝꽝 얼어버려 못 먹고 기다린 적 있으신가요?
그럴땐 지퍼백에 아이스크림을 넣어 보관해 보세요.
이렇게 아이스크림을 냉동실에 넣어 두면, 아이스크림이 너무 꽝꽝 얼지 않아 바로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그렇다고 너무 녹아 있지 않기 때문에 바로 꺼냈을 때 바로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적당함이랍니다.
여름철 몇가지 꿀팁 미리 잘 알아두셔서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랄께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