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상자 주소 간편하게 지우는법!
언제 와도 즐거운 택배 상자! 뜯어서 버릴 땐 항상 개인정보 유출로 주소를 말끔하게 찢어 버리게 되는데요. 스티커가 간단하게 뜯기지 않아서 항상 고생할 때가 많죠. 그래서 오늘은! 아주 손쉽게 택배상자 주소 지우는 법 알려드릴께요.
보통 주소는 스티커로 되어 있어 뜯기 편하게 요즘은 잘 되어 있는 부분도 있지만. 그런다고 특별하게 잘 뜯기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ㅠ
그럴땐 바로 요 아세톤을 준비해 주세요. 보통 메니큐어를 지우기 위해 사용하지만 택배상자의 주소를 지우는데도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에요 : )
택배 주소가 있는 부분에 그냥 부어 주기만 하면 끝! 저는 밥숟가락으로 따지면 3스푼 정도 부은 것 같아요. 이렇게 했을 땐 손을 대지 않아도 간편하게 주소를 지울 수 있어 좋아요.
단점으로는 아세톤을 보다 많이 사용하게 되는데요. 만약 아세톤을 아끼고 싶은 분이라면 다른 방법을 추천드려요.
바로 화장솜을 이용한 방법이에요. 손에 아세톤이 뭍지 않게 장갑을 끼고, 아세톤을 화장솜에 부어 주세요.
그리고 마구마구 문지르기만 하면 끝! 이렇게하면 특별히 많은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아도 주소를 지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단점이라면…? 조금더 문질러야 한다는 점인 것 같아요.
두 방법 모두 택배상자 주소를 말끔하게 지울 수 있어 간편하고 좋답니다. 만약 스티커가 잘 뜯기지 않는다면 아세톤으로 간편하게 주소를 제거할 수 있어 좋아요.
고생없이 간편하게~ 택배상자 주소 제거해서 안심하고 버릴 수 있어 좋아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