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흥행에 크게 기여한 신스틸러 배우들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에 나서고 있는 <핸섬가이즈>의 유머를 높여준 신스틸러 배우들이 주목을 받고있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과 ‘상구’ 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의 드림하우스에 초대한 적 없지만 찾아온 불청객 5인방 중 첫 번째 무리는 진짜 핸섬한 골프 천재 ‘성빈’(장동주)과 오해 전문 촉의 달인 ‘용준’(빈찬욱), 용기 없는 사랑꾼 ‘제이슨’(김도훈)이다. 셋은 ‘성빈’의 해외 진출을 앞두고 다 같이 펜션에 놀러 왔다가 사라진 ‘미나’(공승연)를 찾기 위해 드림하우스에 발을 들인다.
하지만 ‘미나’가 ‘재필’과 ‘상구’에게 납치당했다고 생각하는데 이어, ‘미나’의 편안한 모습을 보고는 ‘스톡홀름 증후군’으로 오해해 잔뜩 겁을 먹고 펼치는 예측불가한 맹활약이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재필’과 ‘상구’의 모든 행동을 연쇄살인범의 행동으로 단정 짓는 데서 오는 코믹함은 <핸섬가이즈>만의 색다른 웃음의 강도를 더욱 높였다. ‘성빈’은 ‘미나’ 앞에서 온갖 폼은 다 잡지만 막상 ‘재필’과 ‘상구’를 두려워하고, ‘용준’은 날카로운 척하 지만 예측하는 족족 빗나가며, 사랑꾼인 척하는 ‘제이슨’은 두려움 앞에 쉽게 좌절해 웃음을 전한다.
이들과 함께 드림하우스를 찾아온 ‘보라’(박정화)도 빼놓을 수 없다. 자칭 커플 메이커 ‘보라’는 ‘미나’와 ‘성빈’을 이어주려 하지만, 자신의 연애에만 몰두하다 친구가 사라진 줄도 모르는 대책 없는 인물이다. 그러다 남자친구 ‘제이슨’ 무리와 드림하우스를 찾아오는데, 말벌에 쫓기는 ‘재필’의 행동을 제대로 오해해 웃픈 상황을 만들어내 깊은 인상을 남길 전망이다.
마지막은 반전의 드라이버 ‘병조’(강기둥)다. ‘성빈’ 무리와 친구인 것 같지만 장거리 여행 내내 혼자 운전하고, 모두가 수영장에서 놀고 있을 때 고기를 굽는 ‘병조’는 펜션 밖에서 놀라운 광경을 목격해 긴장을 불러일으킨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처녀귀신’으로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뒤 영화 <모가디슈>, <밀수>,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 등에 출연하며 개성 강한 연기로 존재감을 발휘하는 배우 박경혜는 귀신들린 드림하우스의 과거와 밀접한 연관이 있는 ‘순옥’으로 등장한다. 순진무구한 ‘순옥’이 숨겨온 정체를 드러내는 순간 오싹한 동시에 코믹한 매력을 제대로 발휘해 좌중을 압도하고 있다. 특히 위기의 순간에도 상대를 조롱하는 ‘순옥’의 반전 매력은 박경혜의 능청스러운 연기력과 만나 강력한 폭소를 유발한다.
다음 신스틸러는 영화 , < 타짜: 원 아이드 잭>, <조선명탐정> 시리즈 등 수많은 작품에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 온 우현이다. 우현이 연기한 ‘김 신부’는 지하실에 봉인되어 있던 악령이 깨어나자 신부라는 자신의 사명을 다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드림하우스를 찾는 용기 있는 인물이다. 그러나 봉인된 악령만큼이나 사나운 비주얼의 ‘재필’과 ‘상구’를 보고 그들이 악령에 씐 것으로 단단히 오해해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전한다. 무엇보다 ‘재필’과 ‘상구’를 진심으로 물리치려는 그의 높은 직업의식은 모든 등장 장면마다 쉴 틈 없는 웃음을 만들어내 깊은 인상을 남길 것이다.
마지막은 영화, 드라마, 예능까지 섭렵하며 다방면에서 활동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임원희다. 그는 드림하우스에 찾아온 불청객 ‘성빈’(장동주)과 연관이 있는 인물로, 과거 드림하우스에 발을 들였던 사람 중 한 명이다. 그의 남다른 맹활약은 ‘성빈’의 가문 대대로 피할 수 없는 운명을 만들었고, ‘성빈’의 이야기 속에서만 등장하던 인물이 실제 등장했을 때 충격과 동시에 강렬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충격과 공포, 웃음을 동시에 선사하는 놀라운 맹활약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한 신스틸러들이 <핸섬가이즈>에서 빈틈없는 재미를 만들어내 관객들을 더 즐겁게 해줄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핸섬가이즈 감독 출연 장동주,강기둥,빈찬욱,김도훈,박정화,박경혜,이서환,송유현,제이미 호란,진태건,우현,복 순,남동협 평점 3.43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