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한국이 싫어서> 유니크한 감성 티저 예고편 2종 공개!
8월 개봉해 올해 여름 시장을 사로잡을 영화 <한국이 싫어서>의 #다짐, #출발 2종 연작 티저 예고편이 공개되었다.
영화 <한국이 싫어서>는 20대 후반의 ‘계나’(고아성)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행복을 찾아서 직장과 가족, 남자친구를 뒤로하고 홀로 뉴질랜드로 떠나는 이야기다. 독보적인 행보로 사랑 받는 고아성 배우가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이후 오랜만에 선보이는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화 <한여름의 판타지아>, <5시부터 7시까지의 주희> 등 시대와 청춘을 위로하는 작품들을 선사한 장건재 감독이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국이 싫어서> 티저 예고편 중 #다짐 예고편은 뉴질랜드의 전원 풍경을 거니는 주인공 계나와 뉴질랜드 이민자 하준의 대화가 인상적이다. 한국에 다시 가고 싶은지, 본인이 던진 질문에 오히려 상념에 빠진 계나의 표정과
더 이상은 망설이지 않을래”
라는 문구의 조화가 뉴질랜드에서 계나의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출발 티저 예고편은 분주한 공항에서 여유롭게 앉아있는 여행자 계나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출국장에 들어가기 전 “나는 새롭게 시작하기로 했다”는 문구가 계나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한다.
<한국이 싫어서>는 화제의 베스트셀러 원작을 바탕으로 한다. 고아성 배우를 비롯해 주종혁, 김우겸 등 배우들의 열연과 청춘들의 현실과 시대상의 반영, 뉴질랜드의 아름다운 풍경 등 다양한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별한 감성과 공감을 이끌 영화 <한국이 싫어서>는 8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한국이 싫어서 감독 출연 에이몬드,장건재,장강명 평점 2.6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