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렇게 박력 넘치는 남친이 어디 또 있을까. 갑자기 다짜고짜 두 앞발로 목덜미를 부여잡더니 박력있게 볼에다가 뽀뽀를 하는 남친 고양이가 있습니다.
정말 생각지도 못한 남친 고양이의 박력 넘치는 애정 표현에 여친 고양이는 부끄러우면서도 좋은 티를 차마 감출 수가 없었는데요.
보기만 해도 연애 세포를 자극하게 만드는 고양이 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습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에는 남친 고양이가 여친 고양이의 목덜미를 부여잡고서는 볼에다가 뽀뽀를 하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남친 고양이가 기회를 엿보다가 여친 고양이의 볼에 기습 뽀뽀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죠.
무엇보다 눈길을 사로잡게 하는 것은 여친 고양이의 표정입니다. 여친 고양이의 표정을 보아하니 정말 좋은가봅니다.
부끄러우면서도 흐뭇함을 감출 수 없는 여친 고양이 모습인데요. 정말 행복해 보이지 않습니까. 얼마나 기분 좋은지 눈웃음까지 지어 보이는 여친 고양이입니다.
주변 시선 따위는 아랑곳하지 않고 박력있게, 여친 고양이에게 자신의 사랑을 고백하는 남친 고양이. 이것이 바로 진정한 사랑이 아닐까 싶은데요.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 것 아닌가요”, “솔로는 웁니다”, “고양이도 연애하는데 나는 뭘까”, “정말 부러움 그 자체”, “진심 행복해 보이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당근 인형 품에 ‘와락’ 끌어안고서 잠들었을 뿐인데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아기 고양이
-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반려동물 규제샌드박스 승인 2호 매장으로 재단장
- 집에 돌아가는 친구의 모습 창가에서 바라보더니 서운한지 꼬리 아래로 ‘축’ 늘어진 강아지
- 장난기 발동한 집사가 강아지 꼬리 위에 물 다 마신 빈 생수통 올려놓았더니 벌어진 상황
- 사고친 고양이 형제 덕분에 남편이 그동안 몰래 숨겨놓았던 ‘비상금’ 찾아서 기쁜 아내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