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강아지가 보고 있는 앞에서 쓰러졌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까. 여기 실제로 자신이 키우는 강아지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해 실험에 나선 남성이 있습니다.
남성은 먼저 강아지가 보는 앞에서 갑자기 바닥에 쓰러진 척 연기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런데 잠시후 정말 생각지 못한 반전이 벌어지게 됩니다.
내심 강아지가 쓰러진 자신을 보고 달려와 짖으며 어떻게라도 일으켜 세우려고 할 줄 알았던 남성의 기대는 산산조각이 나고 말았다는데요. 과연 무슨 일이 벌어졌을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SNS상에는 강아지를 대상으로 집사가 눈앞에서 쓰러졌을 때 어떤 반응을 보일지 실험한 관찰 영상이 올라왔죠.
평소 자신이 쓰러졌을 때 강아지가 어떤 반응을 보일지 무척이나 궁금했던 남성은 실제로 강아지 보는 앞에서 비명을 지르기 시작했는데요.
남성은 기다렸다는 듯이 바닥에 쓰러지는 연기를 펼쳐 보입니다. 남성은 강아지가 자신의 상태를 살펴볼거라고 기대했지만 현실은 달라도 너무 날랐습니다.
아니 글쎄, 강아지가 아무렇지 않다는 듯이 남성 주변에 서더니 얼굴을 향해 한쪽 뒷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한쪽 뒷다리를 올리자 무언가가 남성의 얼굴에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네, 그렇습니다. 강아지가 남성의 얼굴에 오줌을 싼 것인데요.
무슨 일이라도 생긴 것 마냥 갑자기 자기 눈앞에서 쓰러진 척 연기하는 남성의 모습이 꼴보기 싫었던 모양입니다.
어떻게 하면 사이다를 날릴 수 있을까 고민한 끝에 이와 같은 행동을 한 강아지인데요. 정말 못 말려도 너무 못 말리는 결말 아닌가요.
정말 생각지 못한 강아지의 반응에 놀란 집사가 자리에서 일어났을 때는 이미 자리를 뜬 강아지. 장난 삼아 쓰러진 척 연기했는데 오히려 응징 당한 남성.
아무래도 강아지가 남성보다 한 수 위인가 봅니다. 보고 또 봐도 혀를 내두르게 만드는 반전 결말입니다.
댓글2
고마루 몰테우리
개만도 못한 인간이 되었군요
사람이 개와 놀면 개가 되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