겁도 없이 남의 집 앞마당에 들어와서는 허락도 없이 땅을 파고 있는 캥거루가 있습니다. 캥거루를 발견한 집주인 남성은 캥거루를 내쫓아내기로 결심했죠.
잠시후 남성은 땅을 파는 캥거루에게 흙 한줌을 쥐어들고서 던졌는데요. 남성은 자신의 행동에 후회하고 말았습니다.
아니 글쎄, 캥거루가 다짜고짜 남성에게 다가와서는 오히려 발로 걷어차고서는 그대로 줄행랑하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허락도 없이 땅을 파고 있는 캥거루를 내쫓아내려고 했다가 발로 걷어 차임을 당한 남성이 있어 눈길을 사로잡게 합니다.
사연은 이렇습니다. 호주 뉴사우스웨일스주의 노스코스트 사우스웨스트록스에 사는 미첼 로빈슨(Mitchell Robinson)은 정말 황당한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집 앞마당에서 땅을 파는 캥거루를 발견한 그는 가까이 다가가서 흙 한줌을 쥐어들고서는 캥거루를 향해 던졌는데요.
사실 캥거루가 이를 보고 겁에 질려서 도망칠 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기대와 달리 캥거루는 도망가기는 커녕 오히려 당당하게 그에게 다가온 것.
캥거루는 단단히 화가 난 듯 껑충 뛰어오더니 그의 얼굴을 때리는 것은 물론 발로 걷어차고서는 그대로 도망가버렸습니다.
갑작스러운 캥거루의 공격에 그는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말았는데요. 충격적인 것은 캥거루에게 발로 걷어 차인 탓에 팔이 골절 당해 치료를 받아야만 했다는 것입니다.
다행히 큰 부상은 아니었지만 자칫 잘못하면 큰 일로 벌어질 수 있는 상황이었던 것은 분명합니다.
이와 관련해 전문가들은 캥거루 경우 앞발에 거대한 발톱을 가지고 있다는 점과 뒷다리는 발차기를 할 수 있는 강한 힘을 가지고 있다며 경고했습니다.
즉, 캥거루를 마주치게 된다면 가까이 다가가지 말라고 조언했는데요. 캥거루 얕봤다가는 정말 큰 코 다칠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되겠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