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 11년 연속 1위 선정

위메이크뉴스 조회수  

[사진]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국가고객만족도(NCSI) 11년 연속 1위 쾌거.png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이영회 영원아웃도어 부회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영원아웃도어 제공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를 전개하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가 ‘2024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11년 연속 아웃도어 의류 부문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측정모델로서 소비자의 기대수준, 인지품질, 인지가치 및 충성도 등 각 항목별로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평가하는 지수다. 이번 평가에서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각 항목별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아웃도어 의류 부문이 신설된 2014년부터 11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 1위를 기록했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전 세계 30여 개국에서 채택할 만큼 국제적인 공신력을 인정받은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1년 연속 아웃도어 의류 부문 1위 자리를 수성한 것에 대해 매우 뜻깊고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1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비결은 아웃도어 업계의 치열한 경쟁 환경 속에서도 ‘멈추지 않는 탐험(NeverStopExploring)’이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 개발부터 고객 체험 과정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고객중심 경영을 꾸준히 실천한 데 있다.

실제로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한 스타일까지 두루 만족시키며 다양한 히트 제품들을 탄생시킨 노스페이스는 겨울 패션의 글로벌 아이콘인‘눕시 재킷’을 새로운 패션 트렌드에 부합하는 아이템으로서 매해 업그레이드해오고 있다. 지난 겨울에는 ‘Y2K’ 패션 트렌드에 맞춰 크롭 기장을 반영한 ‘눕시 숏 재킷’과 ‘눕시 재킷’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도 방수 및 보온 기능을 강화한 ‘1996 워터 쉴드 눕시 다운 재킷’이 대히트를 거뒀다.

또한 전 세계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마운틴 재킷’의 절개 패턴과 실루엣 등 고유의 헤리티지를 온전히 담아 탄생한 프리미엄 재킷인 ‘에코 고어텍스 마운틴 재킷’과 카본 플레이트와 고탄성 중창(미드솔) 및 접지력과 내구성이 우수한 초경량 밑창(아웃솔)을 적용해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해 주는 고기능성 하이킹화 ‘에너지 테크 컬렉션’ 등 새로운 아이템들을 아웃도어의 계절인 가을 시즌에 맞춰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국내 아웃도어 · 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 및 발전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10년 이상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이 착용하는 ‘팀 코리아 공식 단복’을 책임져 온 노스페이스는 이번 파리올림픽에서도 ‘공식 시상용 단복’을 포함해 총 23개 품목으로 구성된 ‘팀 코리아 공식 단복’을 지원했다. 또한, ‘팀 코리아(Team Korea)’를 비롯해  ‘스포츠클라이밍 국가대표팀’과 ‘서채현 및 신은철 선수’를 지원하며, ‘국가대표팀-종목-선수’에 대한 ‘트리플 후원’을 이어갔다.

이밖에도 지난 2005년 국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창단한 ‘노스페이스 애슬리트팀(TNF Athlete Team)’을 통해 한국 스포츠클라이밍의 간판스타 서채현을 비롯한 다수의 국가대표 선수들과 아시아 여성 최초로 무보급 남극점에 도달한 김영미 대장을 비롯한 탐험가들을 발굴 및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16년에 시작된 글로벌 트레일러닝 대회인 ‘노스페이스 100 강원’과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등 대형아웃도어 · 스포츠 이벤트를 꾸준하게 개최하고 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기업이자 브랜드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고객께서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는 한편, 고객께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아웃도어 ·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관련 기사

author-img
위메이크뉴스
CP-2022-0027@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의사 사모님들도 "몰래 챙겨먹는 골다공증 최고인" 이 음식
  • 의사도 몰랐던 반창고 붙이는 "진짜 올바른 방법"?
  • 식중독 걸리게 도와주는 의외의 음식? 꼭 확인 후 먹으세요
  • "보약보다 3배" 훨씬 좋고 부작용은 없는 건강식?
  • 조리법과 영양소, ‘제대로 먹기 위한’ 방법들
  • 산책을 이 정도는 좋아해줘야 강아지입니다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렉스턴 후속은 중국차 택갈이?” KGM, 체리자동차 기반 후속 모델 개발 착수
    “렉스턴 후속은 중국차 택갈이?” KGM, 체리자동차 기반 후속 모델 개발 착수
  • “진입하다 골로 가던 회전교차로” 이제 싹 다 바꾼다 선언!
    “진입하다 골로 가던 회전교차로” 이제 싹 다 바꾼다 선언!
  • “단종될 줄 알았는데…?” 현대차, 1900만 원대 소형 SUV 연식변경 출시
    “단종될 줄 알았는데…?” 현대차, 1900만 원대 소형 SUV 연식변경 출시
  • “투싼·스포티지 오너들 깜짝!” 2천만원대 가격의 푸조 전기 SUV 등장
    “투싼·스포티지 오너들 깜짝!” 2천만원대 가격의 푸조 전기 SUV 등장
  • “스테인리스라더니 사실 알루미늄?” 튼튼하다 큰소리 치던 사이버트럭 두 동강
    “스테인리스라더니 사실 알루미늄?” 튼튼하다 큰소리 치던 사이버트럭 두 동강
  • “이게 진짜 프랑스 근본 르노지” 2천만원대 가격으로 F1 기술력 하이브리드 누린다!
    “이게 진짜 프랑스 근본 르노지” 2천만원대 가격으로 F1 기술력 하이브리드 누린다!
  • “연료비 최대 30% 절감!” 연비 깡패 토레스, 하이브리드 살까? 바이퓨얼 살까?
    “연료비 최대 30% 절감!” 연비 깡패 토레스, 하이브리드 살까? 바이퓨얼 살까?
  • “논란의 그랑 콜레오스, 살 사람은 다 산다!” 블랙 에디션 추가 출시
    “논란의 그랑 콜레오스, 살 사람은 다 산다!” 블랙 에디션 추가 출시

당신을 위한 인기글

  • “렉스턴 후속은 중국차 택갈이?” KGM, 체리자동차 기반 후속 모델 개발 착수
    “렉스턴 후속은 중국차 택갈이?” KGM, 체리자동차 기반 후속 모델 개발 착수
  • “진입하다 골로 가던 회전교차로” 이제 싹 다 바꾼다 선언!
    “진입하다 골로 가던 회전교차로” 이제 싹 다 바꾼다 선언!
  • “단종될 줄 알았는데…?” 현대차, 1900만 원대 소형 SUV 연식변경 출시
    “단종될 줄 알았는데…?” 현대차, 1900만 원대 소형 SUV 연식변경 출시
  • “투싼·스포티지 오너들 깜짝!” 2천만원대 가격의 푸조 전기 SUV 등장
    “투싼·스포티지 오너들 깜짝!” 2천만원대 가격의 푸조 전기 SUV 등장
  • “스테인리스라더니 사실 알루미늄?” 튼튼하다 큰소리 치던 사이버트럭 두 동강
    “스테인리스라더니 사실 알루미늄?” 튼튼하다 큰소리 치던 사이버트럭 두 동강
  • “이게 진짜 프랑스 근본 르노지” 2천만원대 가격으로 F1 기술력 하이브리드 누린다!
    “이게 진짜 프랑스 근본 르노지” 2천만원대 가격으로 F1 기술력 하이브리드 누린다!
  • “연료비 최대 30% 절감!” 연비 깡패 토레스, 하이브리드 살까? 바이퓨얼 살까?
    “연료비 최대 30% 절감!” 연비 깡패 토레스, 하이브리드 살까? 바이퓨얼 살까?
  • “논란의 그랑 콜레오스, 살 사람은 다 산다!” 블랙 에디션 추가 출시
    “논란의 그랑 콜레오스, 살 사람은 다 산다!” 블랙 에디션 추가 출시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