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피지컬: 100’→‘경성크리처’ 시즌2 김강민, ‘묵직+강렬’ 압도적 존재감 ‘성공적 배우 데뷔’!
‘경성크리처’ 시즌2로 성공적인 배우 데뷔를 알린 김강민이 최근 유명 연예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 연예계 활동을 나설것으로 알려져 주목을 받고있다.
세계적 관심을 모으고 있는 넷플릭스(Netflix 이하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극본 강은경, 연출 정동윤)는 2024년 서울, ‘태상’(박서준 분)과 모든 것이 닮은 ‘호재’(박서준 분)와 경성의 봄을 살아낸 ‘채옥’(한소희 분)이 만나 끝나지 않은 경성의 인연과 운명, 악연을 파헤치는 이야기.
김강민은 비밀 정예 요원인 쿠로코들을 진두지휘하는 인물 ‘쿠로코 대장’(이무생 분)의 오른팔 ‘쿠로코04’ 역을 맡아 첫 연기 도전에 나섰다. 쿠로코 대장의 말 한마디에 충성을 다하며 다른 쿠로코들을 지휘하고 채옥을 쉽게 제압할 정도로 강력한 힘을 가진 쿠로코04를 김강민은 남다른 포스로 강렬하게 완성해 전 세계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김강민의 탄탄한 체격과 비주얼은 타격 한방에 상대방을 무너뜨릴 정도로 거센 힘과 강철 주먹을 가진 쿠로코04(김강민 분)의 위압감을 극대화했다. 묵직한 목소리로 무게감을 담아내며 美친 존재감을 뿜어낸 김강민의 카리스마 짙은 표정과 단단한 피지컬은 극의 긴장감을 높이기에 충분했고, 태상과 채옥을 뒤쫓는 거침없는 질주와 거친 액션은 무서운 몰입을 유발했다.
이처럼 짧은 순간에도 압도적인 아우라를 자랑하며 시선을 강탈한 김강민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공개된 서바이벌 게임 예능 ‘피지컬: 100’에 출연해 갓벽한 피지컬로 첫 등장부터 화제를 모으며 프로그램의 화제성만큼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세계적인 보디빌더 이력을 보유한 김강민은 운동 정보와 일상을 공유하는 51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로도 활동 중이다. 방송과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강민은 에이스팩토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경성크리처’ 시즌2를 시작으로 배우로서 영역을 확장해 연기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강민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에이스팩토리는
김강민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독보적인 피지컬을 기반으로 배우로서의 역량과 재능을 새롭게 선보일 김강민과 높은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연기 활동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밝혔다.
김강민이 출연중인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는 지금 바로 넷플릭스를 통해 전편 시청할 수 있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너무 예뻐서 데뷔부터 현재까지 무명시절이 없는 20대 톱여배우
- 38살에 교복 입고 연기해서 결국 대국민 사과한 미남 배우
- 너무 웃겨서 배우,스태프가 웃느라 촬영중단한 스타의 전설의 분장
- 마동석 아니었어? 무려 18kg 살찌운 韓대표 마른 체형 스타의 근황
- “그거 왜 먹어!” 연기하다 500만원 짜리 소품을 진짜 먹어버린 배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