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미소를 원하지만 치아의 모양, 색상, 크기가 마음에 들지 않는 이들에게는 라미네이트가 종종 선택지로 떠오른다. 특히 30대 이상의 직장인들은 짧은 시간 안에 치아를 가지런하게 정돈할 수 있다는 점에서 라미네이트의 매력에 끌리기 쉽다. 그러나 라미네이트는 치아를 깎아내는 과정이 필수적이며,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과 치아 삭제량을 충분히 고려한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존해야 한다는 인식을 흔드는 변칙적인 마케팅 기법들이 여전히 횡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왜소치 등 극히 일부 사례에만 적합한 무삭제 라미네이트가 마치 모든 치아 문제에 적용될 수 있는 것처럼 광고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실핏줄보다 얇은 0.01mm 두께의 라미네이트를 부착할 수 있다는 과장된 문구도 자주 등장한다. 이러한 광고들을 접하는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아름다움을 위해 자연치아를 얼마나 삭제해야 하는지 신중히 판단할 수밖에 없는 현실에 놓여 있다.
라미네이트는 치아 표면을 얇게 깎아낸 후 그 위에 세라믹을 덧붙여 치아의 모양, 색상을 개선하는 시술이다. 주된 목적이 미용이기 때문에, 환자는 자신의 치아를 어느 정도까지 삭제할 수 있을지를 기준 삼아 신중히 결정해야 한다. 한 번 삭제된 치아는 재생되지 않기 때문에, 그만큼 심각한 고려가 필요하다.
하지만 실제로 치아 삭제량을 환자가 스스로 판단하는 것은 쉽지 않다. 따라서 의료진에게 개선 범위와 한계점에 대한 충분한 설명을 요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과정 없이 단순히 예뻐지기 위해 치아 삭제량에 대한 신중한 고민 없이 시술을 결정한다면, 나중에 후회할 가능성이 크다.
이러한 걱정과 우려를 덜어줄 수 있는 대안이 바로 미니쉬다. 미니쉬는 2000년대 중반 라미네이트 열풍에 대한 반발 속에서, 자연치아를 덜 깎고 보존하는 치료법을 찾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개발되었다. 16년에 걸쳐 15만여 건 이상의 임상 경험을 축적하며, 미니쉬는 치아를 최대한 보존하면서도 복구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자리잡았다. 자연치아와 가장 유사한 재료를 사용해 생체 모방 이론에 근거한 치료법을 구현하며, 최대 10년 보증을 제공한다.
미니쉬는 삐뚤거나 깨진 치아, 닳거나 변색된 치아, 작고 벌어진 치아를 포함해 다양한 치아 문제를 건강하게 복구해 준다. 치아 삭제를 최소화하는 초정밀 가공 기술과 치아와 수복물을 완벽하게 결합하는 접착 기술 덕분에, 치아의 건강을 지키면서도 탈락하거나 깨지는 일이 없다.
미니쉬는 치아가 건강해지면 자연스럽게 미소도 아름다워진다는 원칙을 지킨다. 단순히 외형을 개선하기 위해 건강한 치아를 희생하는 라미네이트와, 치아를 복구해 건강을 회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아름다워지는 미니쉬. 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더 건강하고 안전한 방법인 미니쉬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지 않을까.
추천기사
1. 미니쉬테크놀로지, 의료테크 첫 UNGC 가입… ESG 경영 시동
2. 치아도 늙는다… 안티에이징 가능하려면?
3. 찬바람 불기 시작할땐???? 찐빵이 진리
게시물 치아의 미를 위해 라미네이트를 고민 중이라면 미니쉬는 어떨까?이 터보뉴스-Turbonews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 Legal Dispute Intensifies Between HYBE and ADOR Subsidiary, Parents of ‘New Jeans’ Band Members Hire Specialist Entertainment Lawyer
- K-Pop Titans Clash! HYBE and ADOR’s Min Hee-jin in Turmoil
- South Korean Online Women’s Community Accused of Sharing Sensitive Information About U.S. Military Personnel on Reddit
- HYBE Accused of Album Sales Inflation: ADOR’s Min Hee-jin Unveils Controversy
- Samsung’s Sales Shakeup: Apple Leads while Qualcomm Falls Off the Rada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