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타이 화장실 청소

전기선을 정리할 때 자주 사용하게 되는 케이블 타이! 보통 선을 묶을 때만 사용하는 편인데요. 잘 활용하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도구 중 하나가 바로 ‘케이블타이’ 인 것 같아요.
오늘은! 케이블타이를 지그재그로 잘랐을 때 화장실에서 벌어지는 놀라운 일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케이블타이 한 개를 준비하세요. 가급적이면 조금 기다란 케이블타이일 수록 좋아요. 그리고 한쪽 면을 잡고 대각선 방향으로 가위집을 넣으세요.

이렇게 대각선 방향으로 가위집을 여러 군데 내어주세요.

그리고 반대편도 마찬가지로 대각선 방향으로 똑같이 가위집을 군데군데 내어 주시면 된답니다.

완성된 케이블타이는 서로 비틀어 가위집이 들어간 곳이 벌어지게 해주세요. 그래야 더욱 효과가 올라간답니다.
화장실로 가는 이유!

이제 화장실로 가서 세면대 뚜껑을 열어 주세요. 세면대를 자주 사용하다 보면 각종 이물질이 끼어 있는데요. 그래서 물이 제대로 내려가지 않고 악취까지 심하게 나게 돼요. 이럴 땐 준비한 케이블타이 하나만 있으면 정말 효과 만점이에요.

그리고 케이블타이 가위집 부분이 위로 오게끔 해서 화장실 배수구에 넣었다 빼었다를 반복하세요.

그러면 이렇게 머리카락이 쭉쭉 갈고리에 걸려 올라옵니다. 그래서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해요.

여러번 했더니 세면대 배수구를 막고 있던 머리카락이 모두 빠져나왔어요.

세면대 이물질이 모두 빠져나와 다시 물도 잘내려가고, 악취도 함께 사라졌답니다.

케이블타이 하나로 세면대 악취와 물 막힘을 제거할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