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보는 ‘재미’ 있는 보도스틸 공개! 올가을 찾아올 극강의 캐릭터 맛집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이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1월 8일 공개되는 넷플릭스 시리즈 은 실수로 잘못 태어난 남자 ‘해조’의 인생 마지막 여행길에 세상에서 가장 불운한 여자 ‘재미’가 강제 동행하면서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를 그린다.
넷플릭스 시리즈 「소년심판」과 [디어 마이 프렌즈], [명불허전], [라이프] 등 다양한 소재와 장르를 아우르는 작품들을 선보이며 대중과 평단의 사랑을 받아온 홍종찬 감독과
[사이코지만 괜찮아]로 호평받은 조용 작가가 의기투합해 기대를 더하는 작품.
비주류 인물들을 향한 따뜻한 시선과 통찰력, 개성 강한 캐릭터 플레이가 탁월한 ‘믿고 보는’ 제작진이 완성할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에 관심이 뜨겁다.
무엇보다 우도환,
이유미,
오정세,
김해숙을 비롯해
김민석,
이엘,
오대환,
알렉스 랜디 등 인생 캐릭터 제대로 만난 배우들의 지루할 틈 없는 열연은 놓칠 수 없는 관전포인트다.
홍종찬 감독 역시
은 무엇보다 캐릭터가 중요한 작품이다. 더욱 적확한 캐스팅을 위해 노력했다”
라면서
해조, 재미, 어흥 세 인물뿐만 아니라 모든 배우들의 연기와 합을 봐주셨으면 좋겠다. 모든 캐릭터들이 사랑스럽다”
라고 전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해조’(우도환)와 ‘재미’(이유미), 그리고 ‘어흥’(오정세)의 어디로 향할지 모르는 여정에서 만난 다양한 인간 군상들을 엿볼 수 있다. 어디에도 정착하지 못하고 흘러가는 대로 살아가던 ‘해조’의 공허한 눈빛은 ‘재미’와 동행을 시작하면서 생기를 찾은 듯 달라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엄격한 예비 시어머니 ‘범호자'(김해숙)에게 차기 종부 교육을 받는 ‘재미’의 모습은 평생 온기를 나눌 가족이 간절했던 ‘재미’가 순애보 신랑 ‘어흥’과의 결혼식 날 갑작스럽게 떠나게된 해조와의 여정에서 무엇을 얻게 될지 궁금해진다.
한편, 재미에게 꽃신을 선물하는 등 ‘어흥’의 순정 모먼트는 애틋한 설렘을 유발한다. 위엄 넘치는 ‘범호자’의 아우라에서는 며느리가 사라졌다는 청천벽력, 자신을 거스른 법 없던 온순한 아들 어흥의 변화에 특단의 조치를 내리는 등 세 사람에게 어떤 변수를 던질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웃고 울리고, 스릴까지 책임질 ‘믿보배’들의 시너지도 기대된다. 아리까리한 해조의 조력자 ‘까리’ 역 김민석, 해조의 어린 시절부터 함께한 화끈하고 의리 넘치는 ‘봉숙’ 역 이엘, 광기의 추적자 ‘칠성’ 역 오대환을 비롯해
어흥과 묘한 관계로 얽히는 범호자의 수하 ‘John Na(존 나)’ 역으로 [그레이 아나토미]의 알렉스 랜디까지 개성 충만한 비주얼은 이들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한다.
또 얽히고 설킨 ‘단짠맵’ 관계성 맛집을 예고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이해영, 이다희, 김수진, 조한철 등 해조와 재미, 그리고 어흥의 다이내믹한 여행길을 함께하는 특별출연 군단 역시 이목을 집중시킨다.
넷플릭스 시리즈 은 오는 11월 8일(금)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damovie2019@gmail.com(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 더 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