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이유의 최근 근황
아이유는 가수와 배우 활동 외에도 부동산 투자로 간간이 언론매체에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아이유가 소유한 아파트와 투자한 빌딩, 땅 등이 언론매체에 화제를 모았던 바도 있고 실제 구매한 부동산을 보면 재테크 실력도 뛰어나다는 평가다.
2. 아이유가 사는 고급 아파트
아이유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에테르노 청담’ 아파트를 보유 중이다. 이곳은 3.3㎡당 약 2억 원에 달하는 고급 주거지로, 뛰어난 한강 뷰와 프리츠커상을 받은 건축가 라파엘 모네오가 설계에 참여한 점이 특징이다.
3. 아이유가 투자한 빌딩
아이유는 과천 등 빌딩 투자로도 유명하다. 과거 그녀가 매입한 빌딩은 상업적 가치가 높은 지역에 위치해 있어 안정적인 임대 수익과 자산 가치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선택으로 평가받는다고 한다.
4. 아이유가 투자한 땅
빌딩 외에도 아이유는 토지 투자에도 관심을 보여 왔다. 양평에 위치한 전원주택 형태의 건물과 부속된 땅으로 알려져있다. 특정 개발 지역이나 높은 미래 가치를 가진 지역의 땅을 선택해 안정적인 자산 증대를 이루고 있는듯 하다.
5. 부동산 투자는 언제부터 시작했을까?
아이유는 연예계 데뷔 후 수익을 재투자하기 시작하며 본격적인 부동산 투자를 시작했다. 재테크에 대한 학습과 주변 전문가의 조언이 성공 비결이 아닐까 싶다.
6. 연예계 대표적인 부동산 투자자
아이유 외에도 비, 송혜교, 전지현 등 많은 연예인들이 부동산 투자에 성공하며 재테크 모범 사례로 꼽힌다.
특히 이들은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관점에서 자산을 운영하며 경제적 자유를 누리고 있어 많은 일반인 투자자들에게도 귀감이 된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캡처)
#연예인재테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