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기술 종사자의 처우 개선과 권익 향상을 목표로

[헬스컨슈머] 홍익그룹(국가공인탐정협회, ㈜탐정법인홍익, ㈜홍익플랫폼,이하 홍익)이 홍익그룹 본사 회의실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성주영)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월 12일 밝혔다.
홍익은 이번 협약이 과학기술 및 ICT 분야의 협력을 강화하고, 과학기술 종사자의 처우 개선과 권익 향상을 목표로 한다고 설명했다.
양 기관은 정보와 경험을 공유하며 상호 긴밀한 협력을 통해 공동의 이해를 증진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협약식에는 홍익그룹 최재경 회장을 비롯한 주요 관계자들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공무원노동조합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 과학기술 및 ICT 부문에서의 소셜 네트워크 형성 ▲ 사회 공헌을 위한 협력 증진 등이다.
최재경 홍익그룹 회장은 “공공의 안녕과 국민 권익 보호를 목표로 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의 협력은 우리 홍익그룹이 추구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과학기술 종사자들의 권익 향상과 더 나아가 공공의 이익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협약은 과학기술 및 ICT 분야와 다양한 사회적 활동 간의 융합을 통해 새로운 협력 모델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