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생활하는 길고양이가 있습니다. 매서운 추위가 들이닥치자 길고양이는 온몸을 바들바들 떨 수밖에 없었는데요.
잠시후 추위 속에 몸을 떨고 있는 길고양이에게 행인이 핫팩을 챙겨줬더니 정말 생각지 못한 일이 눈앞에서 벌어지게 됩니다.
행인이 건넨 핫팩을 받아든 길고양이는 과연 어떤 행동을 했길래 이토록 놀라게 하는 것일까요. 사연은 이렇습니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 레딧(reddit) 등에는 길고양이가 스티로품 위에 놓여진 핫팩에 네 발을 구겨 넣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올라온 것.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맹추위 속에서 온몸을 떨고 있던 길고양이가 안타까웠던 행인이 때마침 가지고 있던 핫팩을 조심스럽게 내밀었다고 합니다.
핫팩을 발견한 길고양이는 어떻게 해서든 얼어붙은 발을 녹이려고 하는 듯 네 발을 핫팩 위에 올려서 추위를 견뎌내고 있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다른 길고양이들은 추위 속에서 핫팩을 밟고 있는 길고양이가 내심 부러웠던 모양입니다. 좀처럼 눈을 떼지 못했다고 하는데요.
무엇보다 네 발을 핫팩에 어떻게 해서든 구겨 넣어서 따뜻하게 하려는 길고양이 모습은 참으로 많은 생각을 하게 합니다.
한편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너무 귀여운데 가슴 한 켠이 아프네요”, “올 겨울에는 부디 안 춥기를”, “얼마나 많이 추웠을까요”, “핫팩 챙겨주신 분 감사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 아빠랑 침대 누워서 사이좋게 ‘오이팩’하는 도중 엄마가 방해하자 고양이 반응
- 강아지가 아프자 등에 직접 업고 ‘1.6km 눈길’ 걸어서 수의사 찾아간 소녀
- 공룡 옷 입고 진짜 악어 앞으로 다가갔더니 실제 벌어진 놀라운 결과
- 폭설 때문에 발 너무 시려웠는지 위성 안테나에 올라가 추위 피하는 고양이들
- 뜯겨진 생수 묶음 속에 들어가 얼굴 ‘빼꼼’하는 고양이의 이해불가 행동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