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연휴를 앞두고 거리 곳곳에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심심찮게 볼 수 있는데요.
여기 크리스마스를 맞아 집안에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한 집사가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집에 고양이를 키우고 있다는 사실을 놓쳤다고 합니다.
과연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본 고양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SNS상에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놓자 고양이의 행동이 공개돼 웃음 짓게 만든 것.
이날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고양이는 집사가 설치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더니 무척 호기심을 가졌습니다.
잠시후 어두워지자 집사는 크리스마스 트리에 불을 켜놓았는데요. 그러자 고양이가 뜻밖의 행동을 보이는 것이 아니겠습니까.
고양이는 놀랍게도 크리스마스 트리 꼭대기 위에 올라가서는 자리잡고 앉아 있는 것이었습니다. 엉겁결에 크리스마스 트리 불빛에 고양이 두 눈도 빛나고 있었죠.
정말 생각지 못한 고양이의 돌발 행동에 집사는 웃음 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고양이가 크리스마스 트리 꼭대기에 올라가 있을 줄은 꿈에도 몰랐던 것입니다.
자기 자신이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고양이는 알고 있을까요. 크리스마스 트리 꼭대기에서 장난 치려고 했다가 딱 걸린 고양이는 살짝 당혹한 기색을 보였는데요.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못 말린다”, “고양이는 이해불가”, “너가 왜 거기서 나와”, “저러다가 트리 넘어뜨릴 듯”, “고양이 때문에 못 살아”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