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K-컬쳐드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의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가 전체 샐러드 판매량의 44.5%를 차지하며, 해당 메뉴군 1위에 올랐다.
![[사진] 매드포갈릭,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 .jpg](https://contents-cdn.viewus.co.kr/image/2025/02/CP-2022-0027/image-89dc20df-b459-4bc2-b05a-5722aee4deb8.jpeg)
매드포갈릭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는 올해 1월, 기존 메뉴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보다 완성도 높은 맛으로 개선해 새롭게 출시 한 메뉴다.
가벼우면서 고급스러운 맛으로 에피타이저는 물론 부담 없는 식사로 선택하기 좋아 출시 후부터 꾸준히 높은 판매량을 보여왔다.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에 이어 쁘띠 시저 샐러드(25%), 슈림프 텐더 샐러드(17%) 등이 뒤를 이었다.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는 신선한 채소 위에 부드러운 통 부라타 치즈와 토마토를 올려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매드포갈릭만의 특제 바질 드레싱을 더해 향긋함과 균형 잡힌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식전빵으로 제공되는 ‘매드깜빠뉴’와 함께 곁들이면 더욱 조화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매드포갈릭에서는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 외에도 부라타 치즈가 들어간 메뉴로 ‘매드 마르게리타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꾸준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피자 메뉴로 부드러운 치즈와 상큼한 세미 드라이드 토마토가 돋보이는 피자다.
매드포갈릭 관계자는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를 비롯해 기존 메뉴의 품질과 맛을 개선해 재출시한 메뉴들에 대한 고객 반응이 기대 이상으로 뜨겁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메뉴 개발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매드포갈릭은 올해 ‘올드 아웃, 위아 뉴 백’(OLD OUT, WE’RE NEW BACK) 캠페인과 함께 기존 메뉴를 업그레이드한 신메뉴를 출시했다. ‘쁘띠 부라타 바질 샐러드’와 ‘갈릭 슈림프 프리또’, ‘슈림프 갈리올리오’, ‘갈릭 명란 파스타’의 4종으로 출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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