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미국 정통 틴팅 브랜드 ‘존슨썬팅’, 국내 프리미엄 시장 본격 공략

위메이크뉴스 조회수  

고급 수입차와 전기차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미국 프리미엄 윈도우 필름 브랜드 ‘존슨썬팅(Johnson Window Film)’이 국내 틴팅 시장 공략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KakaoTalk_20250521_181149303_03.jpg
사진=존슨썬팅 제공

BMW, 벤츠, 포르쉐 등 고급 수입차는 물론 테슬라, BYD 등 전기차 브랜드와 협업하며 고기능성 필름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美 정통 브랜드, ‘기능+신뢰’로 프리미엄 시장 정조준

존슨썬팅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카슨(Carson)에 본사를 둔 정통 브랜드로, 세계윈도우필름협회(IWFA), 유럽윈도우필름협회(EWFA), 국제열차단협의회(NFRC) 등 업계 주요 국제기구에서 활동하고 있다.

ISO 인증은 물론, 미국 피부암재단(Skin Cancer Foundation)으로부터 공식 추천을 받은 제품력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더한다.

고성능 신제품 ‘슈프림IR’·‘RG’ 선보여

존슨썬팅은 최근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한 프리미엄 라인업의 신제품 2종을 공개했다.

‘슈프림IR’은 다중 피막 구조의 울트라 나노 세라믹 기술을 적용해 탁월한 열 차단 성능과 고화질 선명도를 제공하는 고급형 필름이다.

또 다른 신제품 ‘RG(레이가드카본)’은 고내열 특수 카본 소재에 나노 기술을 융합해 기존 카본 필름 대비 성능을 대폭 끌어올린 제품으로 평가받는다.

이승준 존슨썬팅 한국본사 부장은 “기존 썬팅 필름은 소비자 불만이 잦았지만, 존슨 제품으로 교체한 이후 불만 발생률이 현저히 줄었다”며 “2025년에는 서울·수도권 중심의 브랜드 전시를 확대하고, 2026년에는 전국 단위 유통망 구축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존슨썬팅은 프리미엄 제품 외에도 GP(General Purpose) 라인업을 함께 운영하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GP 시리즈는 차량 특성에 최적화된 기능성 필름으로, 일반 승용차는 물론 상업용 차량에도 적합한 실용성을 갖췄다는 평가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국내 프리미엄 시장 확대는 물론, 다양한 소비자 맞춤형 라인업을 통해 틴팅 시장 전반에서 입지를 넓혀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업계 관계자는 “기능, 품질, 신뢰를 앞세운 존슨썬팅이 국내 틴팅 시장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관련 기사

author-img
위메이크뉴스
CP-2022-0027@fastviewkorea.com

[AI 추천] 랭킹 뉴스

  • 절대로 매일 머리 감지 마세요! ‘이 샴푸 습관’이 탈모 부릅니다
  • 절대로 고쳐쓰면 안 되는 사람 유형 4가지
  • 보이즈투플래닛 대만 참가자, 전설적 가수 조카였다
  • 아산여행 농촌크리에이투어 아산외암마을 농촌체험
  • 르노, 평범한 루프박스인 줄? 알고 보니 이것 쏘는 크로스오버 SUV였다
  • 박경림이 무명시절부터 용돈까지 주며 키웠다는 유명 톱배우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당신을 위한 인기글

  •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쫄깃한 식감과 얼큰한 양념의 조화, 낙지 요리의 진수 5
  •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고즈넉한 풍미를 즐기다, 안주와의 완벽한 조화를 찾는 전통주 맛집 5
  •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부드럽고 깊은 국물 맛이 일품인 전국 순두부 맛집 5
  •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매운맛에 중독된 사람들을 위한 고추 요리 맛집 5
  •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2천만 관객 모은 ‘신과함께’ 제작사가 300억원 투입해 만든 신작 韓영화
  •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K-팝, 화장품이 아니다! 弗에서 인기 상승중인 한국인들의 일상 음식
  •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저예산 제작비 17억원에 개봉 10일만에 ‘2배’ 이상 번 흥행중인 韓영화
  •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티켓값 안 아깝다! 124만 관객 동원해 美영화에 뺏긴 ‘1위 탈환’한 韓영화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