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병원장 김덕원)은 2025년 05월 22일, SK청솔노인복지관에서 개최된 ‘청솔愛(애)봄날 한마당’ 행사에 참여하여 어르신들에게 건강관리를 위한 손위생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역사회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삶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어르신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열린 행사로, 다양한 체험 부스와 함께 건강 상담, 손위생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은 손위생 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어르신들의 평소 손씻는 습관을 점검하고, 올바른 손씻기 6단계를 직접 실습해봄으로써 손위생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이를 통해 예방 의료와 건강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도 함께 제공하였다.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병원장 김덕원)은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 어르신들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나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은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하고, 다양한 보건 사업을 통해 주민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향후에도 지역 주민과의 협력 체계를 더욱 공고히 하여, 지역사회의 건강한 삶을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