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1 주문시 3만원 이상 5천원, 9만원 이상 1만원 할인
크리스마스와 연말 포함 2주간 진행
배달의 민족 ‘오오오 할인대전’ 쿠폰과 중복 혜택 가능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배달의민족 배민1 주문 시 5천원을 할인해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측은 18일(월)부터 31일(일)까지 2주간 배달의민족 배민 1을 통해 주문할 경우 3만원 이상 시 5천원을 할인해 주고, 9만원 이상 시엔 배민1/배달/포장 모두 1만원을 즉시 할인해 주는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쿠폰은 배달의민족 앱에 접속한 후 원할머니 보쌈족발 브랜드관에서 다운로드 받고, 메뉴를 고른 뒤 주문하기에서 적용하면 된다. 여기에 12월 한 달간 배달의민족에서 제공하는 ‘오오오 할인대전’ 기획전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경우 더 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오오오 할인대전’은 31일까지 5%~10% 쿠폰 혹은 5천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겨울 시즌에 가장 맛있는 어리굴보쌈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어리굴보쌈은 제철 남해 생굴로 담근 어리굴젓과 부드럽고 촉촉한 보쌈 수육의 조화가 돋보이는 메뉴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에서 최근 출시한 겨울 한정 메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추운 날씨로 인해 홈파티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가정에서도 따뜻하고 푸짐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특별히 배달앱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변함 없는 맛을 자랑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과 함께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행복하고 특별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지난달 29일 어리굴보쌈과 어리굴젓을 출시했다. 매콤하고 짭조름한 맛으로 보쌈과의 완벽 조합을 자랑한 두 메뉴는 출시한 지 18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2천여개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