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지혜 기자]
도경수가 리스너들에게 봄감성을 선물한다.
오늘(7일) 오후 6시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소속사 컴퍼니수수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곡 ‘Mars’(‘마스’)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만날 수 있다.
가수와 배우를 넘나들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그의 독보적인 음색과 깊은 감성이 완성도 높은 앨범을 탄생시켰다. 도경수가 걸어온 성장을 엿볼 수 있는 이번 앨범은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은 물론, 그만의 색으로 봄을 물들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도경수가 솔로 보컬리스트로서 다양한 감성을 선보이는 새 앨범 ‘성장’은 그의 새로운 면모를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를 담은 타이틀곡 ‘Mars’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은 발매 전부터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선공개곡 ‘Popcorn’(‘팝콘’)은 공개와 동시에 17개국·지역 아이튠즈 전 장르 차트에서 1위에 올랐으며, 도경수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선공개곡의 통통 튀는 매력과는 또 다른 ‘Mars’는 미디엄 템포의 팝 뮤직으로, 도경수의 풍부한 음색과 강력한 파워가 매력적으로 펼쳐진다. 도경수의 음악적 성장이 돋보이는 이번 앨범은 그의 깊이 있는 음악적 세계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앞서 공개된 ‘Mars’ 티저 영상 역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영상 속 그는 소년미와 너드미, 아련한 표정을 자유자재로 오가며 강한 인상을 남긴 것. 도경수의 노래와 연기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을 뿐 아니라 그만의 음악적 감성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리스너들을 매료시켰다는 평이 지배적이다. 이에 곧 베일을 벗을 ‘Mars’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새 앨범 ‘성장’ 발매와 더불어 도경수는 데뷔 후 첫 단독 아시아 팬콘 투어 ‘Bloom’(‘블룸’)을 앞두고 있다. 이번 투어는 아시아 11개 도시에서 진행되며, 6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9월 싱가포르에서 마무리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의 곡들로 팬들과 만나는 첫 투어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도경수의 미니 3집 ‘성장’은 오늘 오후 6시 주요 음악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앨범으로도 발매된다.
[사진 제공 = 컴퍼니수수]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