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이미지 기자] 배우 신세경이 여행지에서도 운동을 하려고 운동화, 운동복을 꼭 챙긴다고 전했다.
매거진 마리끌레르 코리아 측은 지난 6일 ”솔직하게 말해도 되나…’ 신세경(Shin SaeKyeong)이 여행갈 때 챙겨 다니는 아이템 리스트 공개’라는 제목으로 동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해당 영상 속 신세경은 여행갈 때 챙겨 다니는 아이템 첫 번째로 비상시 복용할 수 있는 약을 꼽았다.
이어 “여행하다가 아프면 하루가 아깝고 서럽지 않나”라며 “내가 걸어 다니는 약국이다 생각하면서 어떤 증상이 찾아와도 대비할 수 있도록 필요한 약들을 항상 챙겨다니는 편이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세경은 운동복도 챙긴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운동을 할 수 있도록 편한 운동화랑 운동복 상, 하의를 꼭 챙기는 편이다”며 자기관리 끝판왕의 면모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촬영장비와 보조배터리를 언급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신세경은 향수도 리스트에 포함된다면서 “여행지에서 특정한 향을 뿌리고 다니면 그 향이 추억과 동화되는 느낌이라 어떤 도시를 떠올렸을 때 그 향이 같이 생각이 나는 경우가 종종 있어서 향수를 챙겨다니는 편이기는 하다”고 털어놨다.
아울러 모자, 선글라스도 언급하더니 “다시 귀국할 때 필요하다”면서도 “대단한 사람이라서 숨기기 위해서라기보다는 긴 시간 비행하고 나면 푹 자고 일어난 상태라 귀국하는 비행기 안에서는 정말 단잠을 자기 때문에 살짝 커버 해줄 수 있는 모자라든가 챙겨가는 편이다”고 밝혔다.
이러한 가운데 하나만 고르라고 하자 비상시 복용할 수 있는 약을 선택해 웃음을 자아냈다.
popnews@heraldcorp.com
- [제60회 백상예술대상]나영석-홍진경, 예능상 수상 “유느님 아버지께 감사드린다”
- 권은비, 얼굴 몸매 다 가진 이기적 유전자
- [팝업★]”뷰티풀 마이 걸” 서희원♥구준엽, 10년 티셔츠를 커플룩으로..’검소’하네(종합)
-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MC 부담감 有..시청률 상승보다는 안정화 되길”(한국방송작가협회)
- [팝’s신곡]”함께할게 네 곁에서”‥홀로 선 도경수의 달콩 러브송 ‘마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