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김나율기자]세계관 최강자들이 만난다.
오는 6월 3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이다.
‘믿고 보는 배우’ 송승헌(강하리 역)과 오연서(정수민 역), 이시언(임병민 역), 태원석(도진웅 역), 장규리(차제이 역)의 환상적인 시너지를 예고한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는 이들의 활약을 담은 팀플레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 속에는 명실상부 각 분야 최고의 ‘꾼’들이 차례로 등장한다. 한 구석도 완벽하지 않은 것이 없는 카리스마 폭발 ‘사기캐’이자 매 작전마다 퍼펙트하게 얼굴을 갈아 끼우는 ‘사기꾼’ 강하리(송승헌 분)를 시작으로 일명 ‘신의 손’이라 불리는 대한민국 최고의 해커 임병민(이시언 분), 압도적 전투력으로 적들을 쓰러트리는 일당백 최강의 파이터 도진웅(태원석 분), ‘꾼’들도 당황시킨 도로의 무법자이자 새로운 드라이버 차제이(장규리 분)까지 보기만 해도 든든한 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본격적인 ‘판’에 들어선 플레이어들은 마치 ‘찐친’같은 유쾌한 바이브부터 화려한 액션까지 선보이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한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오는 6월 3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제공=tvN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