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가 신곡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루즈 마이 브레스 (피처링 찰리 푸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하고 퍼포먼스 일부를 미리 선보였다.
스트레이 키즈는 5월 10일 디지털 싱글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를 발매한다. 지난 3일 몽환적인 시네마틱 티저를 오픈한데 이어 6일 0시에는 공식 SNS 채널에 ‘K팝 퍼포먼스 대장주’의 새로운 분위기를 담은 두 번째 뮤비 티저를 게재했다.
영상 속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촉촉하게 비 내리는 밤을 배경으로 퍼포먼스를 선사하고 절제된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여기에 우수에 젖은 눈빛, 섬세한 표정 변화가 여덟 멤버의 성숙한 매력을 극대화해 스트레이 키즈의 특별한 아우라를 만날 수 있는 신곡을 기대케 했다.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는 스트레이 키즈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 방찬, 창빈, 한과 찰리 푸스가 함께 작사, 작곡, 편곡했다. 상대를 처음 마주한 찰나의 낯선 감정 ‘숨을 내어주고 잃는대도 상관없다’는 마음을 표현해 국내외 리스너들을 사로잡고 ‘글로벌 대세’ 스트레이 키즈의 올여름 컴백을 더욱 뜨겁게 예열할 전망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5월 10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디지털 싱글 ‘Lose My Breath (Feat. Charlie Puth)’를 정식 발매한다.
이어 7월 12일 (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I-Days'(아이 데이즈), 14일 영국 런던 ‘BST Hyde Park'(브리티시 서머 타임 하이드 파크), 8월 2일 티켓 매진을 달성한 미국 시카고 ‘롤라팔루자 시카고’까지 해외 대형 뮤직 페스티벌 ‘트리플 헤드라이너’로서 글로벌 기세를 확장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