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Netflix) 예능 ‘슈퍼리치 이방인’이 ‘K패치된’ 슈퍼리치들의 서울 라이프를 공개한다.
‘슈퍼리치 이방인’은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럭셔리한 한국 라이프를 들여다보는 리얼리티 쇼다. 세계 어디나 집이 될 수 있지만 K-컬처를 사랑해 한국을 선택한 글로벌 ‘찐’ 부자들의 서울살이가 유쾌하게 펼쳐진다.
특히 한국에 푹 빠져 ‘K패치’를 완벽하게 마친 슈퍼리치들의 일상이 흥미롭게 담긴다. K-POP을 사랑해 한국 엔터테인먼트 업계에 뛰어들고 거액의 투자까지 했다는 싱가포르 억만장자 데이비드 용의 출연은 공개 전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데이비드 용은 “한국엔터테인먼트가 전 세계 최고”라면서 “K-콘텐츠에 관심이 많고 전 세계에 K-콘텐츠를 전하는데 중요한 다리 역할이 되고 싶다”라며 남다른 한국 사랑을 전한다.
또 “한국 문화를 널리 알리고 싶다”라는 ‘원앤온리’ 국내 유일의 하이엔드 브랜드 클라이언트 앰배서더이자 한국의 패리스 힐튼 유희라는 물론이고 파키스탄 귀족가문 김안나는 남다른 김치 사랑으로 파키스탄에서 생활할 때는 “김치를 먹기 위해 가까운 두바이까지 가야 하나”라고 고민할 정도라고. 상상을 초월하는 파키스탄 대저택 키친에 친숙하게 자리한 커피믹스 등이색적 풍경도 만나볼 수 있다.
보장된 미래를 벗어던지고 한국으로 건너온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가문 후계자 테오도로의 한국 음식 사랑도 흥미롭다. 김장도 척척 해내는 그는 “매생이, 순두부, 김치, 수제비, 떡볶이 등 한국 음식과 사랑에 빠졌다”라며 한국인 같은 입맛을 자랑한다. 여기에 유희라의 집들이에 나선 5천만 팔로워 ‘슈퍼 인플루언서’ 누르 나임은 선물로 두루마리 휴지를 준비하는 모습까지 보이며 친근함을 더할 예정이다.
‘슈퍼리치 이방인’은 각 분야 최고가 되기 위해 열정을 쏟는 슈퍼리치들의 삶과 가치관에도 주목한다. 단순히 슈퍼리치들의 럭셔리한 삶뿐만 아니라 한국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에너지 넘치는 일상을 담는 것. 그 과정에서 ‘억’소리 나는 슈퍼리치 이방인들의 마음을 훔친 한국의 매력도 만날 수 있어 흥미를 더한다.
‘슈퍼리치 이방인’은 ‘아는 형님’ 등을 탄생시키며 예능계 한 획을 그은 히트 예능 제조기 여운혁 PD, 그리고 박혜성 PD가 연출한다. 패션 애호가 조세호,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뱀뱀, 예능 대세 미미가 MC를 맡아 기대를 더한다.
상위 1% 슈퍼리치들의 스펙터클 서울 라이프를 담은 ‘슈퍼리치 이방인’은 오는 5월 7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넷플릭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