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박서현기자]JYP엔터테인먼트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신곡 ‘어리고 부끄럽고 바보 같은’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오픈하고 파워풀한 밴드 사운드를 미리 들려줬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4월 30일 정규 1집 ‘Troubleshooting'(트러블슈팅)과 타이틀곡 ‘어리고 부끄럽고 바보 같은’을 발매한다.
건일, 정수, 가온, 오드(O.de), 준한(Jun Han), 주연은 현란한 연주로 전율 돋는 악기 하모니를 이루고, 새어 들어오는 빛 아래 스스로를 끌어안거나 눈물 흘리는 등 감정을 표출했다. ‘방구석 히어로’에서 시작해 흔들리고 부딪히며 단단해진 멤버들의 발걸음이 어디로 다다를지 신곡 뮤비 완편을 향한 기대감이 고조된다.
타이틀곡 ‘어리고 부끄럽고 바보 같은’은 시원하게 터지는 밴드 사운드, 서정적 멜로디, 솔직한 노랫말이 강한 울림을 선사하는 곡으로 ‘엑디즈가 원하는 엑디즈스러운 곡’이라고 소개한 바 있다. 지난 19일~21일 사흘간 개최된 단독 콘서트 ‘Xdinary Heroes Concert ‘(‘클로즈드 베타: 버전6.0’)에서 최초 공개했고 관객의 떼창을 이끌어내며 열띤 반응을 얻었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정규 1집 ‘Troubleshooting’과 타이틀곡 ‘어리고 부끄럽고 바보 같은’은 내일(30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이어 5월 31일~6월 2일 사흘간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단콘 ‘Xdinary Heroes Concert ‘을 개최하고 더욱 뜨거운 음악 열정을 펼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