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POP=강가희기자]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앳스타일 5월호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앳스타일’이 지난 4월 10일 일본 K 아레나 요코하마에서 열린 ‘ASEA 2024’ 시상식 당일 특별한 포토 스튜디오를 제작해 영광의 트로피를 품에 안은 아시아 정상급 아티스트들의 눈부신 순간을 담았다. ‘플래티넘’, ‘올해의 아티스트’, ‘베스트 퍼포먼스(그룹)’, ‘글로벌 K-팝 리더’ 등 4개 부문을 연이어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의 정점을 제대로 보여준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화보 촬영 현장에서도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며 멤버 전원이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미니 6집 ‘minisode 3: TOMORROW’ 발매는 물론이고 세 번째 월드투어 ‘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로 데뷔 5주년의 포문을 활짝 연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대부분 멤버가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을 월드 투어로 꼽을 만큼, 월드 투어는 우리에게 큰 의미가 있다”며 “모아들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설렌다”는 대답으로 투어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특히 지난해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에게 큰 의미가 있었던 한 해. ‘롤라팔루자’의 메인 헤드라이너로서 공연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美 MTV 시상식에 초청돼 무대를 선보이기도 한 것. 이에 멤버들은 “감사한 일이 많은 해였다”라며 “팀으로서도 굉장한 경험이었다. 지난 성적을 뛰어 넘어야 한다는 부담감은 있지만, 멤버들과 함께 해나가면 된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다”고 답해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키웠다.
마지막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컴백 활동부터 월드 투어까지 엄청난 무대들을 계속해서 보여 드릴 예정”이라며 “올해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해로 만들고 싶다”는 담대한 포부까지 덧붙였다.
한편 글로벌 음원 차트를 휩쓸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5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popnews@heraldcorp.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