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외관 디자인: 세련된 변화로 고급스러움 강화
2025년형 NIO ET5 및 ET5 투어링 모델은 전면부 디자인에 미묘한 변화를 주어 더욱 세련된 외관을 선보인다.
새로운 3D 크리스탈형 더블 대시 주간주행등(DRL)과 스마트 매트릭스 ADB 헤드라이트는 차량의 전면을 더욱 날카롭고 현대적으로 만들어준다. 또한, 블랙 하이글로시 트림과 새로운 20인치 5스포크 블레이드 휠은 차량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이러한 디자인 변화는 차량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강화하며,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인다.

실내 인테리어: 사용자 중심의 혁신적인 변화
실내에서는 수평형 15.6인치 AMOLED 디스플레이가 도입되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대폭 향상되었다.
3K 해상도와 100% 색 재현율을 자랑하는 이 디스플레이는 멀티태스킹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18.8인치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는 운전 중 필요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제공한다. 새롭게 설계된 스티어링 휠과 칼럼식 기어 셀렉터는 센터 콘솔의 공간 활용도를 높이며, 듀얼 50W 무선 충전 패드와 결합되어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시트 및 승차감: 장거리 주행에 최적화된 편안함 제공
NIO는 새로운 ET5 및 ET5 투어링 모델에 11층 구조의 시트 시스템을 도입하여 장거리 주행 시에도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전방 시트는 14방향 조절이 가능하며, 허벅지 지지대와 요추 지지대가 강화되어 있다. 후방 시트는 쿠션 길이가 75mm 연장되어 뒷좌석 승객의 편안함을 높였다. 또한, 시트 통풍, 열선, 마사지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어 전반적인 승차 경험이 향상되었다.

주행 성능: 새로운 서스펜션 시스템으로 향상된 주행 안정성
ET5 및 ET5 투어링 모델은 CDC(지속 감쇠 제어) 서스펜션 시스템과 후방 서브프레임의 유압 부싱을 도입하여 주행 안정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러한 변화는 부드러운 승차감과 동시에 코너링 시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한, 드라이브 모드에는 ‘드리프트 모드’가 추가되어 운전의 재미를 더한다. 스티어링 감각도 개선되어 운전자와 차량 간의 연결감을 높였다.

배터리 및 주행 거리: 다양한 옵션으로 사용자 선택 폭 확대
새로운 ET5 및 ET5 투어링 모델은 75kWh, 100kWh, 150kWh의 세 가지 배터리 옵션을 제공한다.
150kWh의 반고체 배터리는 최대 1,055km의 주행 거리를 제공하며, 이는 전기차 시장에서 최고 수준이다. 또한, NIO의 배터리 교환 서비스(BaaS)를 통해 사용자는 배터리를 임대하여 초기 구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가격 및 출시 일정: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시장 공략
새로운 ET5 및 ET5 투어링 모델의 시작 가격은 298,000위안(약 41,100달러)이며, BaaS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228,000위안(약 31,650달러)으로 낮아진다.
NIO는 2025년 5월 25일부터 사전 주문을 시작하였으며, 전국적인 배송은 6월 초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또한, 초기 구매자에게는 5년간 무료 배터리 교환, 5년간 무료 NOP+ 주행 보조 서비스, AC 양방향 충전 키트 또는 5,000위안 상당의 옵션 업그레이드, 6,000위안의 배터리 교환 버전 보조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결론: 실질적인 업그레이드로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 선도
2025년형 NIO ET5 및 ET5 투어링 모델은 외관의 세련된 변화, 실내의 혁신적인 개선, 향상된 주행 성능, 다양한 배터리 옵션 등을 통해 전반적인 차량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러한 실질적인 업그레이드는 NIO가 프리미엄 전기차 시장에서 경쟁력을 유지하고, 소비자에게 더욱 만족스러운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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